LG KT SK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인터넷·IPTV 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당일지급

입력 2020-09-08 00:00  


코로나19 장기화로 급변하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언택트(비대면) 시대가 열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온라인 수업, 재택근무 등이 활성화됨에 따라 실내 활동량이 크게 증가했다. 인터넷과 와이파이, IPTV 시청량 역시 크게 늘었다.

이에 따른 LG유플러스(LG유플러스)는 와이파이 음영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기가 와이파이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자사 스쿨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국 교육청 및 초·중·고의 인터넷 속도 무상 증속 및 EBS 제로레이팅 적용 등 원활한 원격 수업 진행을 위한 지원을 강화했다.

LG유플러스(LGU플러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교육과 학습을 이어가는 전국 교사와 학생, 학부모들이 교육과 학습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가 보유한 통신 기술과 자원을 적극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LGU플러스)는 월정액 상품을 매달 선택해 볼 수 있는 IPTV(인터넷티비) 요금제 `프리미엄 내맘대로`와 IPTV(인터넷티비)와 모바일에서 대표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서비스인 넷플릭스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U+5세대(G) 넷플릭스 팩`으로 고객 확보에 나섰다.

이처럼 통신업계에서도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빠르게 적극 대응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집밖에 나가지 않고 IPTV(인터넷티비)를 통해 넷플릭스, VOD 등을 시청하며 개인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다.

이렇게 개인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초고속인터넷과 IPTV(인터넷티비) 등의 유선 상품 가입 문의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유선 상품 가입 경로 조사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주로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는 고객센터가 아닌 휴대폰 화면에서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할 수 있으며 사은품 비교 또한 가능한 사이트다. 이러한 장점들이 있어 통화가 어렵거나 시간이 바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로는 대표적으로 `펭귄통신`이 알려져 있다. 해당 영업점은 최대 46만원 현금사은품을 설치 당일 지급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센터 출신 상담사가 인터넷결합상품 가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저렴한 요금제와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상담까지 진행하고 있어 다른 온라인 비교사이트와 남다른 차이점을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펭귄통신은 15만 회원이 활동 중인 인터넷가입 대표카페를 운영 중이며 매일 접수 및 사은품 지급 현황과 1,200건 이상의 개통 후기가 뒷받침하고 있어 신뢰성 또한 높은 영업점으로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