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시즌3’ 정재호, 실제 연애담부터 직접 출연한 드라마 후일담까지 ‘열혈 MC’ 도전 예고

입력 2020-09-08 07:50  

‘연애의 참견 시즌3’ 정재호, 실제 연애담부터 직접 출연한 드라마 후일담까지 ‘열혈 MC’ 도전 예고




`연애의 참견` 배우로 활약했던 정재호가 이번엔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36회에서는 방송인 정재호가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정재호는 "`연애의 참견` 새로운 가족이 되어서 너무나 행복하다.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다"라고 인사하며 `연애의 참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어 그는 `연애의 참견` 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이후 SNS DM을 많이 받았다며 당시 들었던 감정을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이에 한혜진은 "솔직한 분이다"라며 놀라고, 곽정은은 "의외다. 이런 스타일 아닐 줄 알았다"라며 흥미로워 했다고 해 과연 정재호가 밝힌 속마음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정재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드라마의 후일담이 찾아와 의미를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여자친구 가족의 사고를 뒷수습하기 위해 4천만 원 마이너스 통장까지 만들었던 회계사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남이 선물한 차까지 팔아버린 여자친구의 모습에 당시 MC들은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던 바.

여기에 여자친구의 동생이 또 사고를 치고 고민남에게 연락을 해왔다는 후일담이 도착해 MC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런 상황에서 과연 고민남이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정재호는 자신이 직접 연기했던 이 사연과 비슷했던 자신의 연애담을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정재호는 "나는 자발적 호구형이다. 드라마 찍을 때 사실 내 얘기인 줄 알았다"라며 "여친이 신생아병 걸릴 정도였다. 연애를 `육아`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진다"라는 독특한 연애관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이외에도 정재호는 `연락 집착` 남자친구를 둔 고민녀의 사연부터 `연애의 참견` 배우가 직접 보낸 사연 등 이날 `연애의 참견`에 등장하는 사연에 몰입하며 열정적인 조언을 건넬 예정이다. 이처럼 정재호의 과거 연애담을 비롯해 솔직한 입담이 펼쳐질 `연애의 참견 시즌3` 36회는 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