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 시대, 성공적인 2학기 중간고사 준비는? 스마트 중등인강 '엠베스트'

입력 2020-09-08 10:33  


2학기 역시 온라인 수업이 예고되면서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온택트(Ontact)`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게 스마트 중등인강 엠베스트다. 엠베스트는 우수한 강의와 콘텐츠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중학인강 1위(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1년간 주요과목 평균 95점 이상 회원을 12,512명 배출했다.

우선 온라인으로도 안정적인 공부 습관을 다질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 전문가가 담임 선생님으로 배치되어 1:1 학습 관리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갖춘 학생은 물론, 아직 공부 습관을 들이지 못한 학생도 문제없이 학습하면서 습관까지 기를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중학생인강 엠베스트를 수강하고 성적 향상을 경험했다는 김유진 회원은 "엠베스트 수강 후 성적이 꾸준히 오르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전교 55등에서 전교 2등을 할 만큼 실력 향상됐다"며, "학원 없이 인강만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안정적인 내신 대비를 위한 양질의 강의와 커리큘럼도 눈여겨볼 만하다. 방학 단기특강, 내신 진도강좌, 시험대비 특강 등 시즌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2학기 중간고사 대비 `100점 완성코스` 시험 특강을 오픈했다. 학교시험 출제 경향 분석 및 주요 개념 총정리, 예상 문제 정리 등 시험범위에 맞는 특강 수강이 가능하도록 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내로라하는 교과별 전문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로 단기간에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실력 있는 강사의 중간고사 대비 특강은 물론, 실전 대비를 위한 셀프 진단 테스트, 단원별 적중 테스트를 진행하며, 만점 노하우 자료집으로 최종 점검까지 가능케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인강이지만 수강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게 한 것도 특징이다. 수학의 경우 실시간 게시판을 운영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게 했고, 영어 과목의 경우 맞춤형 수준별 1:1 첨삭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중간고사 시즌에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실시간 답변 게시판도 9/27 오픈할 예정이다. 스타 강사진에게 궁금한 내용을 직접 묻고, 답변까지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강의에 관리 서비스까지 더해 주목받는 중학교인강 엠베스트는 현재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학습 콘텐츠는 기본, 일대일 맞춤 관리나 전용 서비스 역시 유료 회원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배송이나 회수도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