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부담 줄이는 '해커스 평생 300% 환급반' 주목

입력 2020-09-09 14:55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평생 언제든지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불하는 `평생 300% 환급반`을 오픈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준비생들의 시험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고 수험생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혀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을 준비하던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특히,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은 최근 진행된 원서 접수에서도 응시자 수가 지난해보다 증가하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는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평생 300% 환급반`은 평생 언제든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을 100% 환급해주고, 2021년 합격 후 민법 과목 85점 이상 달성 시 수강료를 300%까지 환급해 주어 수험생들의 시험준비 비용 부담을 덜고 동기를 부여하는 공인중개사 강의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전 시험과목, 전 강의를 평생 무료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교재 전 과목 총 24종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역대 최대혜택이라고 전하며, 2021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이라면 특별 혜택이 마감되기 전에 빠르게 수강신청 하는 것을 추천했다.

이와 함께, 해당 과목 수강 시 ▲200만 원 상당 유료특강(2020+2021년 유료특강) ▲100만 원 상당 부동산 경매&실무강의 ▲합격패키지(기초용어 500, 합격비법서, 기출문제 해설집, 민법판례집 (*PDF)) 등 공인중개사 시험에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한*훈 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공부할 때 많은 공부량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합격 후 환급이라는 목표 덕분에 시험 당일까지 끝까지 해낼 수 있었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빠르게 준비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내년 시험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평생 3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