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1일부터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239만원"

이지효 기자

입력 2020-09-10 10:00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의 사전예약을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9월 18일이다.

`갤럭시Z 폴드2`는 더욱 커진 7.6형의 메인·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탑재했다.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 8,0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도 최신 AP와 미스틱 색상으로 업그레이드한 5G 모델로 출시한다.

`갤럭시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65만원이다.

`갤럭시Z 폴드2`와`갤럭시Z 플립 5G` 사전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갤럭시Z 폴드2`·`갤럭시Z 플립 5G`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9월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9월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비롯해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와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갤럭시Z 플립 5G`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을 반납하면 각 통신사 중고 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10일부터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