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 수’ 안은진X최찬호 스틸 컷 공개, 눈빛만 마주쳐도 단내 폭발 ‘10년 차 커플의 리얼한 현실’

입력 2020-09-10 09:30  




‘경우의 수’ 안은진, 최찬호가 10년 차 커플의 리얼한 현실을 그린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측은 10일 사랑꾼 커플 김영희(안은진 분)와 신현재(최찬호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10년째 연애 중인 두 사람의 편안하고 달달한 모먼트가 설렘을 자극한다.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리얼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제야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드러내려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가 짜릿한 설렘을 유발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청춘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려낼 옹성우, 신예은, 김동준, 표지훈, 안은진, 최찬호, 백수민의 조합은 기대심리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희, 신현재 커플의 달콤한 한때가 포착됐다. 팔짱부터 ‘쓰담쓰담’까지,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영락없는 장수 커플이다. 일상을 함께 보내는 것이 익숙해진 두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마음은 10년째 변함없다.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엔 사랑이 가득하다. 김영희의 사랑스러운 눈웃음은 늘 신현재를 향하고, 그에 화답하듯 신현재는 다정한 눈길을 보낸다. 친구들과 모인 ‘오늘밤’에서도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케미가 빛난다. 편안하고 따뜻한 설렘이 김영희와 신현재 커플을 감싼다.

‘경우의 수’를 통해 재회한 안은진과 최찬호는 현실 커플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한다. 탄탄한 내공의 안은진은 현실주의자 ‘김영희’ 역을 맡았다. 세상 수더분한 이미지와 달리, 입만 열면 ‘팩트폭행’을 일삼는 그는 강하고 단단한 인물이다. 이름만큼이나 평범한 삶을 꿈꾸며 씩씩하게 살아왔지만, 언제나 가난이 그의 발목을 붙잡는다. 최찬호는 로맨티스트 신현재로 분해 훈훈한 순정남의 매력을 선보인다. 김영희에게 첫눈에 반했던 그 순간부터 신현재의 삶은 바뀌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김영희’를 기준으로 살아온 그는 미래에도 두 사람이 함께하는 삶을 꿈꾼다. 안은진, 최찬호는 사랑은 넘치고, 현실은 버거운 청춘 커플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경우의 수’ 제작진은 “김영희, 신현재는 많은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할 커플이다. 주목받는 두 배우가 만나 완벽한 호흡을 그려나가고 있다”라며 “이수, 경우연과는 또 다른 설렘, 가슴앓이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오는 2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