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LIVE '합격전략 설명회' 9/23일(수)에 진행

입력 2020-09-14 15: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오는 23일(수) 오후 8시 유튜브 `공인중개사 TV`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공인중개사 온라인 라이브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에 대한 대비와 함께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는 스타강사인 양민, 고상철, 박수현 교수와 함께 총 4부로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에 대해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부에서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분석과 함께 2021년 합격을 만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전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본다. 아울러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정은혜 합격생의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양민, 고상철, 박수현 교수와 정은혜 합격생과 함께하는 `1:1 학습 멘토링` 시간을 갖는다. 멘토링을 통해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이 그간 품었던 궁금증과 함께 다양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 4부에서는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과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을 증정하며, 방송 본방 사수자에게는 `랜드프로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 할인권`을 전원 증정하며, 공인중개사 인강을 결제한 선착순 50명에게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현재는 설명회 사전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사전 신청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랜드프로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비롯한 랜드프로 합격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사전 질문을 등록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도 증정한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자격증 입문자를 위한 입문서 및 입문강의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이에 관심 있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