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 칫솔살균기 구매 시 UUU 프리미엄 칫솔 무료 증정 이벤트 개최

입력 2020-09-16 09:00  


`UUU 칫솔살균기`의 국내 유일 반복 살균 특허(특허 등록번호 10-2146380)를 등록한 ㈜텐핑(대표 고준성)이 특허 등록을 기념해 UUU몰에서 UUU 칫솔살균기 구매 시 UUU 프리미엄 칫솔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허 등록 기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칫솔살균기 2개 이상 구매 시 칫솔 1개를 증정한다. UUU 프리미엄칫솔은 일반 칫솔보다 2배 풍성한 초극세모로 어금니 안쪽부터 잇몸까지 깨끗하고 꼼꼼하게 닦아준다.

지난 1월 출시 이후, UUU 칫솔살균기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칫솔살균기 사용 시 칫솔을 더 쉽게 빼고 넣을 수 있도록 호환율을 개선한 것은 물론 살균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물마개 재질을 변경했으며 USB 포트와 케이블도 업그레이드했다.

스탠딩 디자인으로 빠른 자연 건조가 가능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한 UUU 칫솔살균기는 화제의 웹툰 `삼우실`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현재 △기본(화이트) △삼우실(라떼 차단) △삼우실(정시퇴근) △삼우실(네 일은 네가)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분리형 물 빠짐 받침대를 적용해 편리하고 간편한 세척도 가능하다.

UUU 칫솔살균기는 1회 살균만으로는 완벽한 세균 제거가 어렵다는 점에 주목해 특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1회 살균 시 제거되지 않고 남은 세균은 칫솔 살균기 안에서 환경에 따라 최대 수백, 수천배까지 재증식해 구강 질환 등 다양한 문제로 작용할 수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3시간 반복 살균으로 재증식한 세균까지 1분 30초 만에 99.9% 박멸한다. 또한 오존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국내산 UVC LED 방식으로 UVA(태양광)보다 강력한 살균 파장을 구현해 90초 만에 완벽한 살균이 가능하다.

우수한 휴대성도 갖추었다. 사무실 외에도 학교, 여행, 출장지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선 방식의 건전지 교체 없는 USB 충전식으로 1회 충전으로 일주일 사용할 수 있어 휴대측면에서도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UUU는 고객들의 청결하고 건강한 직장 생활을 응원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UUU몰에서는 연회원 가입 시, 1년 내내 50% 할인 및 적립된 가격인 `연회원 감동가`로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연회원은 구매 횟수와 수량에 제한이 없어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다량 구매 시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량 주문 시에는 각 회사 로고 삽입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