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The Steal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역대급 ‘심(心) 추격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18 15:30  

더보이즈, 신곡 ‘The Steal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역대급 ‘심(心) 추격전’




21일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심(心) 추격전’을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1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5집 ‘체이스(CHASE)’ 타이틀 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미스터리한 매력의 컨셉 포토, 프로모션 영상 등을 잇따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더보이즈는 18일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끝으로 티저 콘텐츠 공개를 완료, 오는 21일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약 2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완벽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전면에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레드톤 조명이 물든 공간을 시작으로 서서히 실루엣을 드러낸 더보이즈 멤버들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숨막히는 ‘심(心) 추격전’을 예고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영상 말미에는 ‘I’m the Stealer’라는 가사와 흡입력 강한 파워풀 퍼포먼스가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가운데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올 더보이즈의 컴백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최대치로 상승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더 스틸러’의 퍼포먼스는 앞서 ‘로드 투 킹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나섰다. 이 밖에도 동방신기, 엑소, 방탄소년단 등 수 많은 대형 K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바트 리(Bart Lee), 캐스퍼(Kasper), 니노 킴(Nino Kim), 시에나 라라우(Sienna Lalau) 등 유명 안무가가 대거 참여한 이번 신곡은 은밀하고 대담하게 마음을 훔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보이즈 미니 5집 ‘체이스’는 사랑을 추격하는 ‘심(心) 스틸러’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켄지(Kenzie), Coach & Sendo, Andy Love 등 글로벌 유명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앨범은 멤버 선우가 또 한 번 앨범 다수 트랙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중 타이틀 곡 ‘더 스틸러’는 중독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구성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힙합 장르 곡이다. 마음을 훔치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을 모티브로 한 이 곡은 치명적 ‘심(心) 스틸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21일 오후 8시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체이스(CHAS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더 스틸러(The Stealer)’의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