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랩, 업그레이드 라면 위한 천연재료 라면토핑 '슬기로운 라면생활' 출시

입력 2020-09-21 09:00  


주식회사 지앤푸드랩(대표 차찬영)은 평범한 라면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급 라면으로 만들어 주는 신개념 라면토핑 `슬기로운 라면생활`을 출시하여 본격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지앤푸드랩에 따르면 국내 라면시장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주기적으로 새로운 신제품들도 꾸준히 선보여지고 있지만 포장라면의 태생적인 특성과 한계상 토핑이나 첨가식품이 제한적이며,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면 레시피가 만들어지는 것이 이를 반증하는 것이라 전한다. `슬기로운 라면생활`은 이런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슬기로운 라면생활`은 기성 라면에 들어 있는 기본 분말, 건더기스프로는 다소 부족한 토핑을 일체의 첨가물 없이 천연재료로 보강해주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라면에 이 천연재료로 맛을 내게 함으로써 진한 국물 맛과 각종 해산물 및 농산물 건더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기존 라면을 요리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시킨다.

출시된 제품은 홍새우와 보리새우, 미역으로 구성된 `바다1편`, 황태와 미역으로 구성된 `바다2편`의 두 가지이며 황태를 제외한 모든 재료들은 국내산이 사용되고 있다. 한국 라면에 가장 적합한 천연재료를 배합하여 맛과 식감을 만드는데 주안점을 뒀다는 점과 제조시설은 HACCP인증 시설로써 위생에 문제가 없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지앤푸드랩은 곧 이어 차신고버섯 등의 특수버섯 3종으로 구성된 `산골1편`과 제대로 매운맛을 내도록 하는 `산골2호` 고추 삼국지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렌지용 용기라면에도 동일한 맛과 영양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용기라면 수요에 비례해 판매량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슬기로운 라면생활`은 최근 홈플러스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플러스365`에도 입점되어 판매가 시작된 상태로, 편의점 내 용기라면 구매 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지앤푸드랩 측 관계자는 "라면을 자신만의 레시피로 끓여 먹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매번 재료를 준비하고 조리하는 과정이 번거롭기 때문에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슬기로운 라면생활은 말 그대로 라면 문화를 바꿀 수 있는 제품이라 자신한다"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