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한국사,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실시간 가답안 공개

입력 2020-09-19 11:40  


제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이 오늘(19일) 종료된 가운데, 많은 한능검 응시생이 한국사 가답안 및 해설 강의를 찾고 있다.

이에 한국사 교재 및 한국사 강의(인강)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한국사가 한국사 시험 직후인 오늘 실시간 가답안 방송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실시간 가답안 공개 및 해설 방송`은 한국사 시험 종료 직후인 오늘 오전 11시 4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해커스잡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 해커스잡 카카오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채점 서비스도 진행한다. 해커스한국사 정답 확인 페이지 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합격 여부를 바로 파악할 수 있어 많은 응시생이 참여하고 있다. 추가로, 사전 예약 후 해커스한국사의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시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시험 당일 채점 시에는 ▲ 비타 500 ▲ 취업인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의 실시간 라이브 해설 방송은 지난 38회부터 48회 한능검 시험까지 11회 연속 정확도 100%를 기록하면서 한능검 응시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은 한능검 9회 만점을 맞은 해커스잡 한국사 수강생 수 1위 김승범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늘 시행되는 49회 한능검 합격자를 대상으로 `합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 한국사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예상 점수와 합격 이미지를 첨부하여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 도미노피자 L+콜라 ▲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 바나나맛 우유 및 취업 강의 할인쿠폰 등을 선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고로, 한능검 합격자 발표는 오는 10월 2일(금) 국사편찬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커스한국사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많은 한능검 응시생들이 심화 학습을 위해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교재와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 교재를 찾고 있다. 특히, 한능검 독학 응시생의 경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집이 가장 중요한 만큼,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 교재는 쉬운 설명과 함께 한능검 인강도 무료 제공하고 있어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교재는 48회 최신 한능검 기출문제를 포함하고 있으며, 총 11회분의 기출 문제를 시대별/회차별로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교재 내 수록된 ▲ 합격생 필살기 노트 ▲ Final 최빈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대비가 가능하며 더욱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추가로, 본 교재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시 한국사 심화의 빈출인물과 키워드를 복습할 수 있는 ▲ 빈출 인물 프로필(*PDF) ▲ 기출 압축 500제 등의 학습 자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사 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 한능검 기출, 한국사검정능력시험 기출문제, 한국사 문제집,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시험일정, 한국사 1급, 한국사 공부방법,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효기간 등 한국사 시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합격 심화(1·2·3급)(개정 2판)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1위 (2020. 07. 14,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에 올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