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벌써 3번째 돌팔매 테러…"선처 절대 없다"

입력 2020-09-20 20:56  



개그맨 장동민이 또 다시 테러를 당하면서 가해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 의지를 밝혔다.
장동민은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웅테레비`에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장동민 원주집 3차 테러`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다.
장동민은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면 안 되는데 이제 정말 수사의 끝을 달리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어젯밤에 제 자동차에 또 테러가 있었는데 참을인 세 번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하는데 참을 인을 계속 쓰고 있다"면서 "어젯밤 10시 32분 6초경 어떤 괴한이 제 차에 또 돌을 던지면서 차가 파손이 된 사건이 벌어졌다"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집안 곳곳을 봤는데 창문 유리창에 금이 가고 방충망도 찢어졌다. 2층 베란다에도 돌을 던져 돌이 두 개나 발견됐다"고 했다.
그는 "차를 고친 지 며칠 안 됐는데 그랬다는 게 열 받는 게 아니다"며 "`못 잡아도 다신 안 그러겠지` 생각했는데 이건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상태다. CCTV 분석을 계속 하고 있다. 어떻게 맞았고 어떤 각도로 날아오는지 올려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장동민은 "절대 조작 아니다.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다. 돌이 마당까지 날라오고 창문을 부수고 방충망이 뜯어지고 차가 계속 파손돼도 계속 한다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니다. 유튜브 떡상하려고 주작하는 거 아니냐 하시는데 이 정도 해서 조작하려면 그냥 채널을 하나 샀다"며 "심각한 범죄고 저 돌에 차가 아니라 사람이 맞았다고 생각하면 상상도 하기 싫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선처 제발 하지 마라고 말씀하시는데 절대 그럴 생각 없다"며 "범죄 없는 대한민국을 꿈꾼다. 추가적인 테러 영상이 아닌 `이제 잡았습니다`라는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장동민은 지난 14일과 8월 11일에도 괴한으로부터 강원도 원주 자택과 외제차를 테러를 당했다고 소개했다.
그는 "집과 자동차에 돌 테러를 당했다"며 "경찰 분들께 배워 손을 안 대고 비닐장갑을 싸서 하나하나 (조심조심) 돌을 담아 국과수에 보냈다. 끝까지 잡겠다"고 경고했다.
또 "자동차는 수리 중이다. 저희 집 현관에 또 돌을 던져가지고 2차 테러를 했더라. 우리집 돌이 아니다. 또 다른 모를 돌들이 집 앞에 날라와있더라. 여기저기에 폭탄 투여를 했더라. 이번에 느낀 건,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했다.
이어 "경찰에게 배운 게 있어서 손을 안 댔다. 비닐 장갑으로 돌을 주워서 국과수로 보냈다. 이번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머리가 많이 아프다. 이런 일을 한 사람은 이 영상을 보고 있을것 같다"라며 "주신 선물은 잘 받았다. 선물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편안하게 집에서 기다리세요. 보답을 톡톡히 해드리겠다. 빚지고는 못 사는 성격"이라고 테러범에게 경고했다.
장동민은 "어떻게 되는지 꼭 범인을 잡아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다. 많이 응원해달라. 장난으로라도 이런 일을 하시면 안된다. 그 책임을 어떻게 져야할지, 본인이 책임을 져야한다. 혹시라도 나쁜 마음을 갖거나 장난 쳐야겠다 그런 일들을 하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영호  기자

 hoya@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