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원도심 아파트 분양 신호탄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오픈

입력 2020-09-21 11:12  


전라남도 순천 원도심에 위치한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순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현장은 전남 순천시 저전동에 사업지가 위치하고 있다. 사업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6층, 2개 동, 총 88가구로 공급되며, 면적별 세대 수는 ▷80㎡A-44가구 ▷80㎡B-29가구, ▷84㎡-15가구 총 3가지 준중형 타입으로만 구성 되어있다.

세대내부에는 인공지능 홈 IoT시스템이 채택된다. KT가 선보인 인공지능 스피커인 `기가지니`를 접목해 음성인식 스마트홈 서비스로 음악 재생, 검색, 주문, 일정 관리 등의 서비스도 연동되 예비입주자의 편의를 도왔다.

교육환경을 살펴보면 도보로 5분 이내 통학이 가능한 순천남초와 순천고, 순천여고 등 순천의 우수한 교육인프라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순천시청 앞이라는 슬로건이 붙은 만큼 생활편의시설 또한 가깝다. 반경 500m 이내에 순천시청과 행정복지센터, CGV,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중앙시장 등이 가까워 이용하기 편리하다.

교통 환경도 좋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위치한 저전동은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 순천 IC, 동순천 IC, 등 순천 전 지역은 물론 광양 여수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 또한 편리하다.

순천시 신청사 건립 호재 또한 존재한다. 지난해 신청사 건립 위치가 현 청사 동측 부지를 확장하는 것으로 최종 확정 발표되며 2022년 착공 ~ 2024년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신청사 건립을 계기로 관련 업무 종사자 유입 및 주변 신규 개발 등 기존 원도심 상권 부활에 더욱 플러스 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금일 성황리에 오픈한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의 분양일정은 오는 9월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 29일-청약1순위 ▷10월05일-청약 2순위 ▷10월12일-당첨자 발표 ▷10월23, 26, 27일- 정당계약 의 일정을 앞두고 있으며, 청약신청은 한국감정원의 청약HOME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조곡동에 위치해 있으며 내부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이 필수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후 방문해야 하며,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를 위해 홈페이지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