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첫 정규앨범 개인 포스터 공개 ‘파격 스타일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2 09:30  

블랙핑크 지수, 첫 정규앨범 개인 포스터 공개 ‘파격 스타일링’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단 한 장의 사진으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지수 개인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지수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쓸쓸한 눈빛은 정규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에 담긴 음원 전곡을 10월 2일 발표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다.

구체적인 앨범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였지만 블랙핑크는 앞서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키워왔다.

`How You Like That`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에 이어 유튜브가 선정한 `올여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남겼다. 아울러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Ice Cream`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특히 이 두 곡은 블랙핑크의 상반된 매력을 각각 보여줬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How You Like That’이 힙합 베이스 음악에서 나오는 블랙핑크 특유의 걸크러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내세웠다면, ‘Ice Cream’은 이들이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팝 장르 곡이었다.

선공개 싱글의 인기 `쌍끌이`에 블랙핑크 정규앨범 선주문량 추이도 예사롭지 않다. ‘THE ALBUM’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앨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로, 실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