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세아파트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공급

입력 2020-09-22 15:02  


광주광역시의 택지지구인 수완지구는 봉선동과 함께 광주 대표적인 부촌 거주지로 꼽히는 지역으로,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된 것은 물론 다양한 음식점, 카페, 공원, 상업 시설 등이 즐비해 거주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수완 지역 인구만 8만에 달하는 대형 택지지구이다.

2008년부터 최초 입주한 수완지구 아파트들은 최근 공급 13년차를 넘어가지만 아직도 지속적인 유입이 이뤄지고 있어 노후 아파트들 또한 매매열기가 뜨거운 지역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전세 물량이 전부 소진되면서 매매물건의 경우 비싼 가격으로 입주를 포기하는 수요자도 많은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수완 초인접 지역에 8년 전세 민간아파트 단지가 공급 중에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는데 바로 ‘수완 한국 아델리움 더 숲’ 이 그 현장이다.

이 단지는 최근 가장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49㎡ / 59㎡ 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 2층~지상20층 4개동 총318세대 규모이며, 세대 내부는 선호도 높고 효율적인 구조와,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펜트리를 갖춘 내부설계로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 센터와 골프연습장, 북카페&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편리한 입지환경 또한 자랑한다. 광주의 중심 상업지구인 수완지구와 초근접한 입지로 수완지구는 물론 하남3지구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더블 생활권을 자랑한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단지와 인접한 진곡산단로 와 호남고속도로,임방울대로, 2순환로 를 이용해 광주 전 지역은 물론 ktx송정역과 광주공항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우수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갖추었다. 단지에서 어등산과 팔랑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며, 일부세대에서는 파노라마 영구 조망까지 가능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수한 교육 환경 또한 갖췄다. 단지 가까이 하남초등학교가 인접해 초등학생 통학이 편리하며 사업지 반경 1.5km이내에 7개에 달하는 초중고가 배치되어있어 자녀교육에도 좋다.

뿐만 아니다,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은 광산구 도시재생사업 최대 수혜단지로서 하남3지구 녹지조성 및 단지 앞 주민복합시설(생활체육, 체육시설, 수영장 등) 계발계획까지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권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의 관계자에 의하면 “수완지구 초인접한 현장으로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농협하나로클럽, 대형병원 및 은행까지 가깝게 자리해 365일 편리한 중심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수완지구 신규 유입을 노리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 숲’ 의 견본주택은 서구 광천동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철저한 수시 방역으로 인하여 문의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만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한 관람도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청약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6일(토) 27일(일) 양 일간 정당계약의 일정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