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 ‘보건교사 안은영’ 9월 25일 전세계 독점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23 17:15  

키이스트, ‘보건교사 안은영’ 9월 25일 전세계 독점 공개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키이스트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9월 25일 전 세계에 독점 공개한다.

23일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소설 속 ‘보건교사 안은영’의 특별한 세계관을 드라마로 제작하고, 전 세계에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추후 다양한 장르의 글로벌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키이스트는 ‘보건교사 안은영’ 외에도, 10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김정은, 최원영 주연의 MBN, 웨이브 동시 방영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11월 황민현, 정다빈 등 신흥 대세 배우들이 뭉치고 ‘연플리’로 유명한 플레이리스트와 공동제작하는 JTBC 드라마 ‘라이브 온’, 12월 황정민, 임윤아 주연의 JTBC 하반기 최고 기대작 ‘허쉬’까지 황금 라인업이 대기 중이다.

특히 상반기에 방영한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배우 김혜수, 주지훈의 조합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SBS ‘하이에나’까지 포함하여 올해만 총 6편의 드라마를 제작, 국내 최고 제작사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다각화된 채널 환경에서 우위를 선점 할 수 있는 장르물을 비롯해 학원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키이스트는 한 해 동안 총 6편의 드라마를 제작하여 양적, 질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5일 공개되는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 분)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남주혁 분)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개성 넘치는 이야기와 캐릭터로 독보적인 작품세계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동시대를 대표하는 인기 작가이자 본 소설 원작자인 정세랑 작가가 각본에 참여하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정유미, 남주혁이 열연하는 두 선생의 발랄한 젤리 퇴치 일상과 함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톡톡 튀는 음악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감이 높다.

한편, 최근 키이스트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 김의성,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의 충무로 대표 배우 고아성, 2020 백상예술대상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배우 김새벽 등 연기파 배우들을 대거 영입하며 배우 명가로서의 명맥 또한 이어간다. 매니지먼트 부문은 새로운 얼굴과 스타 발굴을 지향,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 라인업에 집중하면서 콘텐츠 제작 사업과 사업 부문간 시너지를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