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버스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갤럭시S20 가격 인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9-24 00:00  


삼성전자의 하반기 중저가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S20 FE가 23일 공개된다. 상반기 출시되었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20의 부품을 활용하여 고성능을 지원하면서도 출고 가격을 낮추어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애플이 신규 스마트폰 아이폰12 시리즈를 전작인 아이폰11 시리즈에 비해 50달러 가량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할 가능성이 제기되며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되는 갤럭시S20 FE와 아이폰12 시리즈가 박빙의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갤럭시S20 FE는 이날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언팩` 행사를 통해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나, 다수의 외신 등을 통해 유출된 세부 사양과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모습을 가늠해볼 수 있다.

신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핫버스폰`에서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갤럭시S20 시리즈 등 다양한 스마트폰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연일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어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의 수요가 몰리고 있으며, 특히 재고 정리 모델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행사 대상 모델의 경우 잔여 재고가 극소량으로 남아있어 추석 연휴 이전 매진될 가능성이 높으며, 구매를 위해 신청 접수를 서두르는 소비자의 움직임이 다수 포착되고 있는 모양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30%까지 몸값을 낮추어 소비자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은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삼성 정품 무선 살균 충전 거치대를 지급하는 등 수준 높은 구매 지원 혜택을 내걸고 높은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는 양상이다. 더불어 갤럭시S20 시리즈는 이동통신3사에서 출고 가격을 인하하고 공시 지원금을 확대하여 `핫버스폰`을 통해 전무후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갤럭시S20은 20만원대까지 인하된 가격이 제시되고 있으며, 150만원대의 출고 가격으로 인해 소비자의 부담을 샀던 갤럭시S20 울트라는 40만원대까지 곤두박질 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의 가격이 적용되며 판매량은 역주행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해당 카페에서는 인기 색상 모델이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어 재고 선점을 위해 신청 접수를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무료 판매 라인 업으로 LG벨벳을 만나볼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S20 FE는 `퀄컴`의 스냅드래곤865를 탑재할 전망이며, 화면에 카메라를 탑재하기 위한 구멍을 내는 `펀치홀` 디자인의 6.5인치 디스플레이가 채용될 것으로 추정된다. 더불어 120Hz의 주사율을 지원하고,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 광각, 1200만 화소 초광각, 800만 화소 망원렌즈가 사용될 예정이다. 최대 30배 확대 촬영을 비롯하여 `야간모드`, `싱글 테이크` 등의 다양한 카메라 촬영 기능이 지원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어 많은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마트폰 가격 인하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네이버 카페 `핫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