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0 울트라, 낮아진 몸값 갤럭시S20 가격 할인

입력 2020-09-29 00:00  


이번 하반기에는 다양한 신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8월에 내놓았으며 9월에는 갤럭시Z플립, 갤럭시Z폴드2까지 내놓으며 지속적인 신모델들을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밖에도 지난 23일 보급형 모델 갤럭시S20 FE 모델을 이례적으로 언팩 행사에서 공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갤럭시S20 FE 모델은 갤럭시S20의 핵심적인 기능들이 탑재된 모델이다. 비슷한 디자인과 함께 스페이스 줌 기능, 싱글테이크, 슈퍼스테디 등 중추적인 기능들을 활용 할 수 있으며 지문이 묻지 않는 헤이즈 공법까지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색상의 경우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기존 삼성 스마트폰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네이비, 라벤더, 민트, 오렌지 컬러 등이 포함되어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가격대는 갤럭시S20 시리즈 대비 30만원 가량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예상 출고가는 80~90만원대 선으로 책정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갤럭시S20 FE의 사전예약은 내달 6일부터이며 국내 출시일은 10월 중순 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10월 중순은 애플 아이폰12 시리즈의 공개일과 겹칠 수 있는 만큼 삼성전자와 애플의 신모델 경쟁도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12 시리즈는 기존 애플이 선보였던 모델들과 다르게 5.4인치, 6.1인치, 일반, 프로, 6.7인치 프로맥스 모델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라이다 카메라 센서가 포함되면서 4개의 카메라를 구동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신모델들의 연이은 출시가 이어지면서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는 얼마 전 출시한 갤럭시노트20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S20 시리즈, LG벨벳 등 최신기종 및 구형 모델들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현재 3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진 만큼 최신 기종임이 무색해질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갤럭시S20 울트라는 LG유플러스의 지원이 가장 크다. 공시지원금이 60만원까지 끌어올려져 20만원대라는 전무후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갤럭시S20은 KT 기준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삼성정품 무선 살균 충전거치대도 함께 증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할인 공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의 매스프리미엄 스마트폰 LG벨벳도 공짜폰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인기 모델들은 재고가 빠르게 정리되고 있어 빠른 구매 타이밍을 잡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