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종닭협회, “추석 연휴 나만의 토종닭 요리 만들고 상품 받으세요”

입력 2020-09-29 11:03  


사단법인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가 소비자에게 활동 범위가 제한된 이번 추석 명절에 나만의 레시피를 가미한 토종닭 요리를 만들어 가족 및 소중한 이의 건강도 챙기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협회는 현재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으로 인해 면역력이 매우 중요한 시기에 대표 보양식인 토종닭으로 요리를 하고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형태다. 소비자와 주최 측이 댓글 등 호응이 높은 응모 작품을 선정해 우승자를 선정한다.

특히 올해 추석 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출 및 타인과 접촉하는 것에 대한 제약이 크기 때문에 실내에서 있는 기회가 더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해당 협회는 비교적 긴 추석 연휴에 귀한 가족을 위한 토종닭 요리를 만들고 함께 먹기 전 SNS에 게재 및 토종닭협회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를 하는 것을 제안하고 있다.

문정진 회장은 "올해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이동과 성묘 등이 제한된다. 이로 인해 가정에서 지내는 기간이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올해 추석의 최대 화두는 건강이다. 이에 협회는 긴 연휴에 토종닭으로 요리를 해 가족 등과 먹으면서 비대면 토종닭 요리 이벤트도 응모하는 일거양득 효과를 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만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토종닭을 만들어 많은 분이 참여하고 있다. 추석 연휴에 온 가족이 아이디어를 내어 건강하고 톡톡 튀는 레시피를 가미한 토종닭 요리가 많이 응모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온라인+비대면)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사진 분야와 동영상 분야로 나뉜다. 응모 방법은 ①사진+설명 게재 시 토종닭 구매 인증사진과 함께 자신의 SNS에 토종닭 요리 과정을 찍은 이미지와 요리법 등 설명을 게재한 뒤 해당 인터넷 주소(SNS URL)를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접수 완료 ②동영상 게재 시 토종닭 구매 인증사진과 자신의 SNS에 올린 요리 과정 영상 인터넷 주소(SNS URL)를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링크 게재하면 접수 완료다.

토종닭고기는 현재 전통시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한 마리 통째육과 부분 절단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상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