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NBC '지미 팰런쇼' 출격…경복궁서 'IDOL' 열창

입력 2020-09-29 17:30  




그룹 방탄소년단이 경복궁에서 `IDOL`을 열창하며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을 불렀다.

`지미 팰런쇼`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닷새 동안 방탄소년단을 집중 조명하는 스페셜 주간 기획 `BTS Week`를 편성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간 매일 각기 다른 다섯 곡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스페셜 코너와 인터뷰 등을 통해 여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 지미는 `BTS Week`의 시작을 알리며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차지한, 세계에서 가장 큰 밴드"라고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은 `IDOL`로 `BTS Week`의 문을 열었다. 경복궁 근정전 앞마당을 무대 삼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복을 재해석한 무대 의상을 입은 방탄소년단은 "얼쑤 좋다" "지화자 좋다" "덩기덕 쿵더러러" 등 가사에 담긴 국악 추임새로 흥을 돋우며 한국의 멋을 전 세계에 전파했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은 이날 `지미 팰런쇼`의 스페셜 코너를 통해서도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지미, 그리고 `지미 팰런쇼`의 라이브 밴드 더 루츠(The Roots)와 호흡을 맞춰 `Dynamite`를 부르며 색다른 분위기의 특별한 콘텐츠를 완성했다.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한글 자막으로 흘렀고, 지미는 `Dynamite`의 안무를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뒤 2주간 2위에 머물다 최신 차트(10월 3일 자)에서 세 번째 `핫 100` 1위로 복귀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