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 추석 홍대옷가게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20-09-29 17:33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반응을 보여주는 10·20세대를 겨냥하여 데일리하면서 멋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10대스트릿패션의 메카 `엠플레이그라운드`는 다른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퀄리티에 훨씬 합리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워 홍대데이트 스팟 및 홍대패션 시장에서 그들의 입지를 다졌다.

다양하고 감각적인 홍대옷가게가 즐비하고 있는 홍대패션거리에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평소 10대와 20대에게 홍대를 기점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큰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편집숍이다. 오프라인 스토어는 10대스트릿패션의 중심지점인 홍대를 포함하여 신촌, 스타필드 등 전국에 열한 개의 매장이 있다.

해당 브랜드만의 파란색 대형 컨테이너 형태의 외관은 기존의 홍대옷가게들과는 다른 감각적이고 독특한 외관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홍대데이트를 즐기는 많은 10·20세대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않는 코스 중 하나이다.

해당 브랜드는 유행을 따르는 디자인과 질 높은 제품을 추구하면서도 가격 대 성능비를 중요시하는 평소 10·20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설정하여 운영을 해왔으며 지난해에는 F/W 후리스, 일명 `플그후리스`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세대의 마음까지도 휘어잡았다.

이러한 F/W 상품에 대한 무한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을 맞이하여 최소 200원으로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추석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소비를 할 수 있다.

홍대데이트 스팟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에 댓글만 달아도 의류를 대가 없이 증정하는 시그니처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여기에 더불어 이번 추석 이벤트는 무지 반팔티를 무료로 증정하며, 200원의 가격으로 양말을, 1,900원의 가격으로는 면 반팔티를 판매한다. 또한, 다가오는 F/W 시즌 트렌드 아이템들도 대폭 할인하여 판매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홍대데이트의 중심지로 활약하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자체적으로 만들어내는 30여 종의 가을 신상이 새로 출시됨과 함께 큰 폭의 에누리 가격을 적용하여 판매하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수많은 홍대옷가게들 중 10대스트릿패션을 대표하는 홍대패션 상표인 만큼 모든 자체제작 상품을 제작할 때, `좋은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보답하자.`라는 정신을 지니며 이에 부합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따라서 고객들에게 이러한 신뢰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며, 이를 실천하는 업체로서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