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S20 FE' 사전예약…"'갤럭시핏2' 덤으로"

이지효 기자

입력 2020-10-05 11:00  



삼성전자가 갤럭시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 S20 팬 에디션(갤럭시 S20 FE)`의 사전 예약을 10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출시는 10월 16일이다.

`갤럭시 S20 FE`는 다양한 색상과 부드러운 헤이즈(Haze) 마감 디자인을 갖췄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20`의 120Hz 디스플레이·고사양 칩셋·트리플 카메라·대용량 배터리 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과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S20 FE`는 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민트·클라우드 네이비·클라우드 화이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89만 9,800원이다.

사전 예약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0월 13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10월 1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S20 FE` 사전 예약 고객은 ▲10월 8일 국내 출시 예정인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커스텀 스킨 2종 ▲UV 살균 무선 충전기·커스텀 스킨 2종 ▲게임 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3개월 이용권 등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또 ▲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 인기 게임 포르자 스트리트 게임 아이템 패키지 ▲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의 리브레 1개월 구독권과 총 20만원의 쿠폰 패키지 ▲ 프리미엄 혜택이 담긴 TJ노래방 애플리케이션 3개월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S20 F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20 FE`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중고 보상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