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슨코리아, 외식프랜차이즈 '죽향갈비안창집' 론칭

입력 2020-10-08 15:28   수정 2020-10-12 09:48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제이슨코리아의 신규 매장 확대와 신사업 투자 등 사업 확장세가 매섭다.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외식업체들이 줄폐업하는 것과 정반대의 행보다.

(주)제이슨코리아의 이창환 부사장이 브랜드 런칭한 8번째 자사 브랜드인 안창집은 담양의 특산품중 하나인 대나무를 이용하여 대나무숙성고를 자체제작하고 대형 대나무통과 숨쉬는황토 항아리에서 저온숙성하는 전통적인 숙성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이창환 부사장은 독창적인 캐릭터 구축의 귀재답게 담양 대나무 숙성 수제맥주 "죽마고우"를 자체제작하여 효모가 살아있는 고급 수제맥주를 완성시켰다.

안창집의 모든 메뉴에는 광양 매실을 숙성하여 만든 간장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과 풍미까지도 만족시키도록 하였으며 대나무를 구워서 만든 감각적인 인테리어 및 편백,숯,계피를 함유한 기능성 흙을 벽면에 마감재로 사용하여 습기조절과 항균방취까지 잡아내는 프로다운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모든 가맹점에는 본사가 직영으로 관리한 우수한 품종의 고기를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날짜에 온도까지 유지한 물류를 통하여 가맹점에 납품되는 직접 배송시스템을 구축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독창적아이템을 앞세운 신규브랜드 죽향갈비안창집 목동점과 파주점은 9월 중순 론칭하여 코로나 시국을 뚫고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삼아 매서운 매출상승과 함께 점포수를 늘려가며 외식업체들에 큰 이목을 받고 있다.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목동점은 (60평)에 90석 규모, 파주점은 (110평)에 124석 규모를 갖춰 매장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프랜차이즈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포인트와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럭셔리한 공간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키며 확실한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죽향갈비안창집은 프리미엄급 소고기를 사용하여 한점한점 쉐프들의 정성스런 손질과 함께 본사가 자체제작한 대나무숙성고에서 담양대나무통과 황토항아리 안에서 오랜시간 저온숙성하여 기존 고깃집과는 확연히 다른 부드러운 식감과 육향으로 미식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대표메뉴로는 프라임급 죽향 안창살, 설화안창, 죽향 대왕갈비, 차돌배기, 꽃갈비살, 항아리 숙성 주먹갈비이며, 세트메뉴인 죽향 안창 세트(죽향안창+설화안창+차돌배기)와 죽향 갈비 세트(죽향갈비+죽향꽃갈비살+차돌배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사이드메뉴로 등심뚝배기불고기, 차돌청국장, 죽향대왕갈비탕, 숙성동치미 쌀 막국수·비빔막국수, 죽향 왕갈비칼국수, 시원한 소고기뭇국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전통과 뉴트로를 콘셉트로 젊은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입맛을 공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그동안 역량있는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죽향갈비안창집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슨코리아의 프랜차이즈 FC사업과 식품유통 및 제조사업을 이끌고있는 이창환 부사장은 "업계의 성지로 불리는 세종대창업연구소의 산학소장도 맡고있으며 IT 기업과 건축시공사까지도 운영한 멀티플레이어의 경력을 토대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독특하면서 접해보지 못한 캐릭터와 메뉴의 브랜드를 보유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자는 의미에서 죽향갈비안창집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죽향갈비안창집은 고기의 육질과 육즙을 결정하는 최상급 마블링과 부드러움을 결정하는 최상급 숙성도를 자랑하는 프라임등급의 최상급 소고기를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함께 최상의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국민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