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사이버 주택전시관 오픈

입력 2020-10-17 09:00  


대림산업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가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어 청약 대기자들의 접속이 끊이질 않고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언택트(Untact) 마케팅에 고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는 것으로 사업지 관련 정보를 영상, 이미지 등으로 다채롭게 접할 수 있다.

전남 순천 조곡동 634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84~112㎡ 총 632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는 지난 16일부터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함께 운영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입지 및 미래가치 분석 영상에서는 순천 청암대 부동산학과 김문성 교수와 부동산 전문 유튜버 김제경 소장이 함께 출연한다. 또한 청약 자격 안내 영상, 세대 안내 영상 등도 제공해 예비 청약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건립 세대인 84㎡A 및 112㎡A 세대, C2 HOUSE 체험존, 단지 모형도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접한 이용객들 사이에서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순천에 거주하는 정모씨(38세)는 "온라인에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청약을 위한 각종 사항들과 아파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그 중 전문가가 소개해주는 영상이 인상 깊었다"며 "여러 번 반복해서 볼 수 있어서 청약을 처음 도전하는 입장에서 크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빈틈없는 코로나19 방역 활동에도 호평이 쏟아졌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주택전시관은 사업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관람 예약을 마친 고객에 한에서 관람 가능하며, 현재 마감된 상태다. 시간당 40여명으로 인원을 제한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관람할 수 있으며, 체온 체크시 37.5도가 넘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전신소독, 발판소독, 손 소독 등도 필수적으로 거쳐야 한다.

방문객 최모씨(41세)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 예약을 마친 사람들만 방문이 허가돼 여유롭고 편안한 관람이 가능했다"며 "사회적 거리 유지 등 방역을 철저하게 하는 것 같아 안심하고 주택전시관을 둘러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향후 청약 일정은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4일(수)에 진행되며, 11월 16일(월)~19일(목)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한편 e편한세상 순천 어반타워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가곡동 359-3번지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2월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