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코칭 전문가 최승훈 대표, 교육 코칭 대중화를 위한 '최승훈 미래코칭센터' 설립

입력 2020-10-16 15:51  


교육 코칭 전문가 최승훈 대표가 지난 9월 1일 최승훈 미래코칭센터를 설립했다. 이에 모든 청소년들에게 동등한 기회 안에서 꿈을 향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상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교육 코칭을 제공하고 코칭 비즈니스를 대중적으로 확장해 나가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장래희망과 현재 학습 수준을 고려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인SAP(Special Admission Process)를 진행하고 있다.

SAP 프로그램은 일반 사교육의 단점인 불확실한 장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설계됐다. 의대, 치대, 약대 등으로의 진로 방향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Medi 프로그램과 변호사, 회계사 등을 진로로 고려하는 학생들을 위한 Global Specialist 프로그램으로 나뉘어지며 프로그램 등록과 함께 학생의 합격을 돕고자 한다.

이를 통해 과열경쟁과 불필요한 사교육 시장 속에서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위한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설계된 최승훈 미래코팅센터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이다.

최승훈 대표는 "현재 학생들이 성적, 내신 등의 프레임에 갇혀 기회조차 갖지 못하는 교육환경에 놓여있다는 게 안타깝다. 누구나에게나 성적에 관계없이 똑같이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 이에 현재 상황에서 모든 기회를 열어놓고 최적의 방법을 찾아 최고의 코칭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학생들을 위한 최승훈 미래코칭센터의 소임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미래코칭의 최종 목표는 입시(대학입학)만이 아니다. 요즘은 오직 대학입학에 모든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데 진정한 꿈을 위한 시작은 대학 공부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이에 국내뿐 아니라 학생 상황에 맞추어 해외 대학까지, 목표하는 꿈과 방향에 맞는 대학을 제시하고자 한다. 대학 입학은 미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첫 단추라 생각한다. 때문에 그 기회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그 꿈의 시작을 함께하는 진정한 미래코칭이 되고 싶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최승훈 대표는 지난 10년간 교육경영코칭, 학생인성코칭, 학부모 코칭뿐 아니라 국제교육교류협회 입시전략 선임코치, 미국 주립대학교 선임 입학추천관 등 국내입시를 비롯해 해외입시 등 여러가지 교육환경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코칭을 실시하는 교육 코칭 전문가다.

이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 `미코 최코치`를 개설해 무거운 교육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학생들의 긴장을 풀어줄 때 최상의 결과가 나온다`는 일념으로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미래코칭 및 교육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승훈 미래코칭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