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0-21 15:37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10월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 등 식물성 오메가3 2종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3`를 주제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체험 경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체험단 모집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될 예정이다.

먼저 `소문내기 이벤트`는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 중 본인 또는 가족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1개월분/50명)`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1개월분/5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사이트 내 체험단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 중 체험해보고 싶은 오메가3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신청 양식에 체험단 신청 사유를 개인 정보와 함께 입력 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체험단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제품 각각 500명씩 총 1,000명의 체험단을 선정, 선택한 제품 1개월분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개인 블로그 및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관련 후기 1건 이상을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완료 후에는 우수 리뷰어 1명을 뽑아 `문화상품권 100만 원권`을 증정한다.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는 체험한 제품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는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를 구매한 후, 인증 사진을 이벤트 사이트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다. 이후 신청서 양식에 맞춰 제출하면 자동 응모되며,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매한 신제품 1개월을 제공,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0만 원권`을 선물한다. 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프로메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BM은 "이번 이벤트는 프로메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식물성 오메가3를 소개하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기획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은 깨끗하고 안전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오메가3로,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하여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며,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제조되었다. 또한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는 어린이 맞춤형 오메가3로, 360mg의 DHA가 함유되어 있으며, 짜먹는 에멀전 형태로 제조되어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