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1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30% 할인 이벤트' 23일까지 진행

입력 2020-10-22 16: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평생합격보장반`, `2021 VIP 연회원반`을 3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2021 공인중개사 얼리버드 이벤트`를 23일(금)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패키지이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최신 강의와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무제한 제공한다. 때문에 정해진 시험 일정에 연연하지 않고 여유롭게 학습할 수 있어 직장인이나 주부 등에게 호평받고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를 빠짐없이 제공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해당 교재는 부동산공법 등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교차 분석으로 집필됐으며, 역대 기출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공인중개사시험 대비에 필요한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2021 VIP 연회원반`은 1차/2차/1+2차 교육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32회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최신 강의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기초부터 고득점을 위한 실전 학습까지 가능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제작돼 체계적인 공인중개사자격증 대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들 중 하나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공통 혜택은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하는 2020년 1차 기본서와 용어해설집과 부동산실무 강의, MP3 및 모바일 강의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이벤트의 패키지들은 경제적인 부담 없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합격의 꿈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데 도움을 주는 최적의 교육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독학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부동산자격증 시험대비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곳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배우 최정윤과 함께 `합격 투게더 이벤트`를 실시해 수험생들의 합격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