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원 해커스, 토익 온라인 클래스 고득점 수강 후기 공개

입력 2020-10-22 13:51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비대면 학습이 떠오르면서,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학원 강의처럼 체계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는 온라인 토익 강의를 찾고 있다. 이에, 강남 토익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온라인 클래스를 수강한 후 고득점을 달성한 수강생들의 후기를 공개했다.

먼저, 해커스어학원의 `빡센 오전 Hackers 정규 종합반` 토익 강의를 수강하고 첫 시험에서 945점을 달성한 최*우 수강생은 "LC 한승태 선생님이 강조하신 탭핑(Tapping), 섀도잉(Shadowing), 에코잉(Echoing) 전략 덕분에 Part 3, 4를 듣는 것이 수월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RC 김동영 선생님은 토익 기출 빈도를 기준으로 양질의 문제를 선별해 제공해주시는데, 토익 시험보다 난이도가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 문제를 풀다 보니 실제 토익 시험이 쉽게 느껴지는 기적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또한, "Part 7 박영선 선생님이 내주신 Actual Test, Weekend Test 등을 풀다 보니 오답 개수도 줄었고 Part 7 문제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급 종합 B반 한 달 수강 후 토익 715점에서 935점을 달성한 송*성 수강생은 "LC 조해나 선생님이 과제로 주셨던 DQ, DD, Actual/Partial Test 등을 하루도 빠짐없이 하다 보니 실력이 느는 것을 느꼈고, 각종 자료와 유인물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Part 5, 6 강소영 선생님이 주신 과제와 어휘 자료, 주교재 필기노트를 보며 부족함을 채울 수 있었다."라며, "무엇보다, 카카오톡을 통해 1:1 질의응답이 가능해 모르는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선 수강생은 Part 7 표희정 강사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다. 그는 "Part 7 표희정 선생님의 커리큘럼은 독해력이 부족했던 저에게 딱 맞았다."라며 "형광펜 리뷰와 패러프레이징 표현, 어휘 정리 자료를 함께 학습하다 보니 실제 토익 시험에서 근거를 찾으며 빠르게 제대로 된 해석으로 문제를 풀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의 온라인 클래스는 강의를 수강하고자 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으로 인해, 혹은 지역이 멀어 학원 강의를 수강할 수 없는 수험생을 위한 강의다. 해당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은 레벨별 스타 강사진의 생동감 넘치는 현장 강의를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온라인 클래스 수강생들은 오프라인 수강생과 동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 정해진 수업 시간에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지각 또는 결석 시 놓친 강의를 수강할 수 없는 등 빡센 관리를 통해 규칙적인 학습 습관을 쌓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수강생들은 반별 게시판을 통한 데일리 과제 첨삭, 스타 강사진의 핸드아웃 자료 등의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스타 강사진의 부교재와 배송비 0원 혜택도 제공한다. 추가로, 목표 토익 점수를 달성하지 못하면 복습 강의를 무료 제공(*점수보장반 한정)하며 월 2회 약점체크 모의고사 및 취약점 분석표를 통해 토익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다.

최단기 토익 고득점 졸업을 목표로 열심히 학습하고 있는 토익커들을 위해 `온라인 빡센 스터디`도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에 스터디 출석 및 종료를 인증하고, 결석 누적 시 강퇴되는 등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학습 중 모르는 문제는 반별 게시판을 통해 스타 강사의 1:1 개별 질의응답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스터디 개근 참여자에게는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온라인 클래스 강의는 강남역캠퍼스 550+ 기초/입문 LC 한나, 최은혜, RC 김진태, Part 7 이정민 강사, 650+ 기본 LC 윤인아, RC 선장주, Part 7 심동혁 강사, 750+ 중급 LC 조해나, RC 강소영, Part 7 표희정 강사, 850+ 정규 LC 한승태, 이윤정, RC 김동영, Part 7 박영선, Rachel 김 강사, 900+ 실전 LC 유수진, RC 강상미 강사 등이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빡센토익 LC 임세훈, RC 김혜미 강사, 전설토익 LC Erica설, RC 전미정, 끝장토익 LC 김진영, RC 이상길 강사가 함께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 토익 시험일정과 토익 후기, 토익 600점 공부 방법 등 토익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 강의, 토익 모의고사 외에도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GRE, SAT,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면서 어학원의 모든 강의는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