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당일인 오늘 한능검 가답안 공개

입력 2020-10-24 09:30  


한국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로, 오늘(24일) 시행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및 한국사 시험 시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한국사 인강(강의) 및 교재로 꾸준히 사랑받은 해커스한국사가 시험 직후 한능검 가답안을 공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한국사는 50회 한능검 시험 직후인 오늘 오전 11시 40분 해커스잡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해커스잡 카카오 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한국사 정답 공개 및 해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지난 38회 한능검부터 49회까지 12회 연속 정확도 100%를 기록한 바 있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답안을 궁금해하는 많은 한능검 응시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본 방송은 해커스잡 수강생 수 1위 김승범 강사가 진행하며 한능검 가답안 공개 및 시험 총평은 물론 문제 해설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한국사는 한국사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답 페이지 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합격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 취업 인강 3일 무료 수강권 ▲ ▲ 비타 500(*추첨)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누적 참여율이 4만 6천 건이 넘는 만큼 한국사 시험마다 많은 수험생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

실시간 라이브 해설 방송을 시청하여 활발히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추첨/20명)할 예정이며, 시험 당일 네이버 검색창에 `해커스한국사`를 검색하면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치킨을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해커스한국사 사이트를 통해 예상 점수 인증 후, 합격 이미지를 첨부하여 기준에 맞는 한국사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 도미노피자 L+콜라 세트 ▲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 바나나맛 우유 ▲ 취업 강의 할인 쿠폰 등을 선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시험 당일인 오늘부터 내달 20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내년 한국사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 체계적이고 확실하게 한국사 공부를 마무리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는 베스트셀러 1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1,2,3급)` 교재가 주목받고 있다. 해당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책은 한국사 심화 내용을 마인드맵식으로 쉽게 설명하고 자세한 해설을 통해 오답 분석 및 자신의 약점까지 보완할 수 있어 한능검 독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해당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책은 ▲ 시대 흐름 잡기 무료 동영상 강의 QR 코드가 수록되어 있어 무료로 한능검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 시험장 15분 마무리 1급 직행 시크릿 노트 ▲ Final 실력 점검 기출 문제가 특별 수록되어 한능검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교재는 단기간에 한국사 시험을 준비하고, 한국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한능검 교재이다. 해당 교재는 11회분의 최신 한국사 기출 문제를 시대별/회차별로 풀어볼 수 있으며 ▲ 합격생 필살기 노트 ▲ Final 최빈출 모의고사를 특별 수록하여 1주 합격이 가능하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집은 국내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교재 구매 시 ▲ 한국사 책갈피 ▲ 기출 압축 500제 등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한국사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한국사 문제집, 한국사 유효 기간, 한국사검정능력시험(한능검) 기출 문제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자 발표는 내달 6일(금) 국사편찬위원회 한능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1o2o3급)`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1위 (20. 07. 14,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에 올랐으며,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o2o3급) (개정 2판)`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한국어/한국사/한자능력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2020.07.06,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에 올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