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청하-승관, ‘청춘기록’ OST 전체 트랙 담긴 앨범 26일 발매

입력 2020-10-26 08:50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OST가 발매된다.

‘청춘기록’ OST 전체 트랙을 담은 앨범이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승관의 ‘Go’를 시작으로 청하의 ‘You’re In My Soul’, 백현의 ‘나의 시간은’, 휘인의 ‘넌 그렇게 내게 빛나’, 김재환의 ‘What If’, 바비의 ‘Spotlight’, 이하이의 ‘Brave Enough’, 제이레빗의 ‘너로 가득해’, 세정의 ‘내 마음이 그렇대’, 산희의 ‘넌 그래도 돼’, 자넷서의 ‘Open Door’, ‘Still Dreaming’까지 ‘청춘기록’의 눈부신 순간들을 기록한 각 파트 OST가 발매된다.

오는 27일 오프라인으로 발매되는 앨범에는 높은 완성도로 드라마의 내용을 더욱 인상 깊게 만든 오프닝 타이틀부터 BGM 트랙까지, 총 33트랙이 2CD로 담긴다. 또한, 뛰어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아왔던 드라마 속 명장면이 담긴 60페이지의 북릿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청춘기록’의 OST는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남자친구’,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히트 OST를 만든 남혜승 음악감독이 맡아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특히 탄탄한 팬덤을 가진 아이돌 가수부터 실력파 인기 가수들로 이뤄진 화려한 라인업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 ‘청춘기록’ OST의 전체 트랙을 담은 이번 앨범은 ‘청춘기록’을 사랑한 시청자와 팬들에게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이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tvN 역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로 출발해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했으며, 국내외 넷플릭스, 화제성 차트와 콘텐츠 영향력 지수 정상을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한편, ‘청춘기록’ OST의 전체 트랙이 담긴 앨범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