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디자인부터 활동성까지 모두 고려한 후디 선보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26 11:08  

안다르, 디자인부터 활동성까지 모두 고려한 후디 선보여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주력 제품인 레깅스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후드티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판매 중인 제품 가운데 와플 오버핏 크롭 후디, 소프트 후디 풀오버, 에어리핏 드라이 후디가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실제 사용 후기에도 만족도 높은 글들로 가득하다.

와플 오버핏 크롭 후디는 기장이 다소 짧은 크롭 스타일의 넉넉한 오버핏으로 움직임이 편안하고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와플 조직 원단으로 제작돼 촉감이 포근하며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밑단의 양 옆이 트인 슬릿 스타일이어서 활동하는 데 불편하지 않다.

소프트 후디 풀오버는 니트의 부드러운 촉감을 그대로 연출해 몸을 감싸는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돋보이며 착용했을 때의 가벼운 특징이 눈에 띈다. 앞과 뒤의 언밸런스 기장은 다이내믹한 활동을 돕는다. 양 옆의 절개라인에는 포켓이 추가돼 활용성이 높다.

특히 슬라운지 웨어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에서 활용 가능한 영역이 넓다. 함께 판매 중인 소프트 조거팬츠와 소프트 플레어 스커트와 코디해 두 가지 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집에서 입다가 그대로 외출해도 전혀 위화감을 주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한다.

안다르의 절대 완판템인 에어리핏 시리즈의 에어리핏 드라이 후드티는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면에서 전문 운동복 못지않다. 100%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돼 면보다 뛰어난 수분 배출 기능이 운동 후 몸에 달라붙지 않도록 하며, 땀을 흘려도 쾌적한 착용감을 안겨준다.

또 네크라인의 앞부분을 두 겹 겹치는 스타일로 디자인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손가락을 걸 수 있는 소매 안의 핑거홀은 옷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해 운동하는 데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자외선(UV 50) 차단 기능까지 지니고 있어 야외 운동에도 제격이다.

특히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촘촘하고 정교하게 봉제해 자주 입어도 변형 없는 실루엣을 유지하게 한다.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보풀 걱정을 덜어준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