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부터 달라졌다” 트레저, 새 앨범 콘셉트 영상 공개

입력 2020-10-27 08:50  




트레저(TREASURE)가 세 번째 싱글 앨범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전 티징 단 2회만에 신규 앨범 힌트를 한가득 풀어놓으며 팬들의 상상력과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 콘셉트 비디오를 게재했다. 약 35초 가량의 영상을 통해 트레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12명 멤버들의 초상을 담아냈다.

트레저 멤버들은 강렬한 색감의 조명 아래 시니컬한 표정과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트레저 멤버들은 하루토의 손짓에 맞춰 화이트 착장에서 블랙 착장으로 전환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보는 내내 심장을 두드리는 듯한 사운드가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묵직한 808 베이스를 토대로 긴장감있는 하이햇 사운드, 이어 영상 말미에 삽입된 `TREASURE YOU` 라는 신비로운 보이스가 신규 앨범에 대한 힌트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홀린 듯 빠져들게 만든다.

트레저는 YG에서 전례 없던 속도전의 주인공이 돼 글로벌 인기 확장세를 무섭게 키우고 있다. 지난 8월 7일 `THE FIRST STEP : CHAPTER ONE`으로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트레저는 두번째 싱글앨범도 국내뿐 아닌 미국, 일본, 중국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괴물 신인`임을 입증했다.

이번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도 두 번째 싱글앨범 이후 49일 만. YG 측은 앞서 트레저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과 전혀 다른 장르의 곡"이라며 "블랙핑크의 뮤직비디오를 전담해오던 서현승 감독이 처음 투입됐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트레저는 지금까지 약 50만 장에 육박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들이 `THE FIRST STEP` 시리즈와 정규앨범을 통해 `밀리언 셀러` 등극이 가능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 실력, 친근한 대중성까지 고루 갖춰 호평받고 있는 트레저가 오는 11월 6일 컴백을 확정. 이들의 이번 신곡은 과연 어떤 음악 장르일지,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뿜어낼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치솟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