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평생/2021 300% 환급반 22일(목)까지 운영

입력 2020-10-28 16:00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3배까지 환급해주는 `평생 300% 환급반`과 `2021 300% 환급반`을 22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평생 300% 환급반`은 정해진 시험 일정에 연연해 하지 않고 여유롭게 학습을 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알맞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인강들과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를 아낌없이 제공해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여준다. 합격 완성을 만들어 줄 교재들도 빠짐없이 지원한다.

이 같은 교육 콘텐츠를 접한 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관계없이 합격한 수험생들은 결제했던 수강료의 100%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제32회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및 민법 85점 이상을 달성한 수험생들은 수강료의 300%를 전액 현금으로 돌려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1 300% 환급반`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 강의와 핵심 특강 등을 수강할 수 있는 교육반이다. 이곳의 강의들은 공인중개사의 기초부터 실전 학습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이와 관련된 부동산자격증 취득 교재도 28인의 전문 교수진이 집필해 수험생들의 신뢰도가 높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 수강 신청한 수험생들 중 2021년 부동산중개사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은 수강료 100%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으며, 제32회 최종 합격 및 민법 시험에서 85점 이상 획득한 수험생들은 수강료의 300%를 전액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 신청 시 공통으로 제공하는 혜택은 소진 시까지 지원하는 2020년 1차 기본서와 전 과목 용어해설집, 1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투자 및 경매 강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 등) 전략적인 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이곳은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독학 수험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학습의 열정을 높여줄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