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그랜드 오픈 기념 ‘을지로 비어나잇’ 패키지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0-30 11:50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그랜드 오픈 기념 ‘을지로 비어나잇’ 패키지 출시




신세계조선호텔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을 10월 30일 오픈한다.

서울 중구 저동에 위치한 포포인츠 명동은 26층 규모의 37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인 에볼루션(Evolution), 라운지& 바(Lounge & Bar), 피트니스 클럽, 미팅룸 등의 부대시설로 구성했다.

주체적인 여행자(Independent Traveller)를 위한 포포인츠 명동은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객실을 제안, 슈페리어/디럭스/프리미어/을지로 스위트까지 총 4타입의 객실에서 남산타워부터 동대문, 을지로를 조망하며 바쁜 일상의 고단함을 잊고 소셜라이프 또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텔 내부는 1970년대 을지로를 모티브로 꾸몄으며 한글의 미를 담아내는 국내 토종 디자인브랜드 메이드한멋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곳곳에 한국의 모습을 담았다.

호텔 3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에볼루션은 조식/중식/석식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조식은 약 70종의 세계 각국의 메뉴로, 중식은BBQ 치킨, 폭립, 떡갈비구이 등 약 90종의 라이브 그릴 메뉴를, 석식은 을지로 감성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한 세미 뷔페메뉴로 무제한 맥주와 함께 해피아워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주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4층 라운지 & 바에서는 바쁜 아침에는 커피를 픽업해 갈 수 있고 저녁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여행자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생동감을 넣은 공간으로 꾸몄다.

한편, 포포인츠 명동은 10월 30일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로 ‘을지로 비어나잇’ 패키지를 12월 23일까지 판매한다. 슈페리어 객실 투숙과 함께 을지로 전경을 바라보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저녁 ‘에볼루션 X OB 라거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인근 직장인과 젊은 고객들이 뉴트로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OB라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OB라거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을지로 감성을 담은 다양한 메뉴들로 펍 공간을 구성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도 함께 하고자 하는 신랑신부님의 첫 발걸음에 평생 잊지못할 기억을 선사하고자 만든 패키지”라며, “소규모 웨딩인 만큼 밀착형 서비스로 주인공과 하객분들을 감동시키고자 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