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 진행...상품권 23만 원 증정

입력 2020-10-31 17:30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오늘 10월 31일(토) 치러졌다. 올해도 작년과 비슷하게 대략 30만 명의 수험생이 몰리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수요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학원 및 공인중개사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 등으로 해커스를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오늘 실시간 정답 확인 및 예측이 가능한 `공인중개사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합격생에게는 합격을 축하하는 의미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해당 합격수기를 통해 내년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은 해당 이벤트의 단계별로 조건에 맞는 합격수기를 게시하면 최대 23만 원가량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계자는 "올 한 해 코로나19로 인해 공인중개사 공부만 해도 어려웠을 수험생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 1년 혹은 그 이상의 수험기간을 이겨낸 수험생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기쁨은 나눌수록 배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다음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 수기를 나누면서 상품권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실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수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오늘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1차,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에 관한 여러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