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 그린스토어 이너뷰티 전속모델로 발탁

입력 2021-06-10 15:09  


그린스토어(대표 김건수)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밝고 솔직한 모습,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설인아를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라마 속 다양한 캐릭터를 언제나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배우 설인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린스토어는 20대 이상 주요 고객층으로부터 인지도가 높은 여성모델 `설인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수면엔 미인과 가벼운날 효소습관 등 이너뷰티 제품들의 장점들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적극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배우 설인아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먼저 6월10~30일까지 `그린스토어 공식몰 오픈 100일 축하 이벤트`를 오픈한다.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들 중 총 100명을 선정해 백일반지(1돈), 백화점 상품권, 빚은 찰떡세트, 공식몰 1만원 적립금, 수면엔 미인, 가벼운날 효소습관, 하이(Hi) 칼슘 구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월14일 `인아와 찰떡 제품 찾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총 250명을 선정해, 설인아가 직접 사인한 자사 제품 및 1만원 적립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자 `설인아 레드카펫` 프로모션도 오픈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밝은 에너지와 솔직하고 통통 튀는 모습, 건강한 이미지가 그린스토어의 이너뷰티 모델로서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최근 촬영한 다양한 화보 컷은 공식몰과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앞으로 그린스토어와 함께 할 배우 설인아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수면엔 TVCF 광고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상중과 새로운 모델 설인아가 함께 브랜드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낼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린스토어는 배우 김상중을 전면에 내세워 지난 4월부터 수면엔 TVCF광고 등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