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 네이버 나우 ‘이불킥’ 하차 “잊지 못할 것...건강하게 또 만나”

입력 2021-07-14 15:10  




그룹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군 입대를 앞두고 네이버 나우 `이불킥`에서 하차한다.

지난 13일 한승우는 그간 호스트로 활약해 온 네이버 나우(NOW.) `이불킥`에서 하차 소식을 전하며, 청취자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고했다.

네이버 NOW. `이불킥`은 자다가도 이불킥 할 이야기들, 이불 뒤집어쓰고 킥킥 웃게 만드는 사건들, 세상 달콤한 밤을 만들어 줄 포근한 이불쏭 등 모든 것이 이불킥에 다 있다는 뜻의 보이는 오디오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불킥`은 지난해 4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1년 3개월 간 빅톤의 한승우, 강승식이 호스트로 참여해 다채로운 코너와 매주 새로운 주제로 청취자와 소통을 이어왔다. 한승우는 13일 `이불킥` 호스트로서의 마지막 방송에서 그간 `이불킥`에서의 추억을 되짚어보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은 `최대치의 사랑으로 승우랑 인사하기!` 라는 주제 하에 한승우의 친구들과 빅톤 멤버들의 깜짝 영상 편지, 미리 하는 생일 축하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 눈물을 보인 한승우는 "`이불킥`을 하면서 인간 한승우, 가수 한승우의 모습들을 하나 하나 다 챙길 수 있었던 거 같다"고 남다른 소회를 밝혔으며, "더 건강하게, 멋지게, 성숙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언제 어디서든 만나면 그 때는 먼저 제가 웃으면서 모두에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승식이도 너무 고생했고 감독님들, 스탭분들 진짜 잊지 못할 것"이라는 소감과 함께, "안녕히 계시고 건강하게 또 만나요.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하트해"라고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달 28일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10개월 여만의 솔로 컴백을 알렸으며, 음반 발매 당일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을 기록하고 국내 음반판매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일간 3위, 7월 1주차 주간 솔로 1위를 차지하는 등 남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앞서 팬들에게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알린 한승우는 오는 26일 입소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