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의 왕’ 김민식, 강력계 형사로 연기 변신…김성규와 호흡

입력 2022-03-15 14:30  




배우 김민식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MADE: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민식이 18일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돼지의 왕’은 20년 전 친구로부터의 메시지와 함께 시작된 의문의 연쇄살인으로 인해 ‘폭력의 기억’을 꺼내게 된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김민식은 극중 서동 경찰서 강력 1팀에 막내 김민석을 연기한다. 김민석은 팀 내의 여러 사건을 해결함에 있어서 무거운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는 인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 역할을 통해 티빙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백두산’, ‘변신’, ‘암살’,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을 비롯해 드라마 MBC ‘데릴남편 오작두’, ‘쇼핑왕 루이’, ‘결혼계약’, OCN ‘그남자 오수’ 등에 출연, 명품 연기자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이정재를 당황케 만드는 역할로 대중들에 호평받은 바 있다.

메이드비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김민식 배우가 `돼지의 왕`이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작품을 통해 본인의 매력을 더 많이 대중들에 선보이길 바란다. 앞으로 우리 메이드비엔터테인먼트는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소속 배우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iAA엔터테인먼트는 MADE:B엔터테인먼트로 사명을 변경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내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사명을 변경한 메이드비엔터테인먼트는 지상파는 물론 글로벌 OTT 시장에 발맞춰 트랜디한 전문 인력을 구성, 더불어 미디어 콘텐츠 기획, 제작에 힘을 쏟으며 종합 엔터테인먼트로서 발돋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MADE: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민식, 박정복, 조아영, 이휘서, 정여빈, 양소연, 서지안, 이지은, 최하슬, 황재훈과 함께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