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4집 TEAR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첫 이별 후 복합적 감정 그린다

입력 2022-04-29 12:20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눈물을 머금은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27일 공식 SNS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TEAR’ 버전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이들은 29일 0시 공식 SNS에 콘셉트 포토 ‘TEAR’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꿈의 장’과 ‘혼돈의 장’에 이어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발표하는 앨범으로, 첫 이별을 경험한 뒤 느끼는 소년의 복합적인 감정, 그리고 이를 통해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세상을 조금 더 알아 가는 소년의 모습을 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ESS’, ‘END’, ‘HATE’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통해 첫 이별을 경험한 소년의 혼란과 슬픔, 분노 등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TEAR’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모든 것이 멈춰 버린 듯한 시간 속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슬픔을 마주한 채, 눈물을 머금고 있다. 다섯 멤버는 물기 어린 표정으로 첫 이별의 순간을 견뎌 내는 소년의 내밀한 감정을 ‘TEAR’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오롯이 담아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발표한 ‘혼돈의 장’ 시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4세대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올랐고, 해외 유수 매체의 극찬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내달 9일 ‘MESS’, ‘END’, ‘HATE’ 그리고 ‘TEAR’ 버전까지 총 4종으로 발매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