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Yeahmobi, IAB Tech Lab에 가입

입력 2018-03-07 11:43  

[PRNewswire]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Yeahmobi, IAB Tech Lab에 가입

(시안, 중국 2018년 3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Yeahmobi가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Tech Lab에 openRTB 실무 그룹 회원으로 공식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IAB Tech Lab은 국제산업기술표준을 만들고, 기업이 이를 시행하도록 지원하는 독자적이고 국제적인 연구개발 컨소시엄이다. IAB Tech Lab의 목적은 업계를 통합하고, 마찰을 피하며, 업계의 안전하고 보장된 성장을 유지하는 것이다.

최근 IAB는 업계 발전 동향을 파악하는 데 적극적으로 관여했다. IAB는 얼마 전 측정 준수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중요한 업계 측정 표준을 시행하도록 기업을 촉구했다. 또한, IAB는 전체 사업 에코시스템에 유해한 사기성 트래픽에 대응하기도 한다.

Tech Lab 회원사는 각각의 장점에 따라 분류된다. Yeahmobi는 OpenRTB 프로토콜을 지속해서 갱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OpenRTB 실무 그룹에 합류했다. 전 세계 모든 DSP가 이용하는 RTB 프로토콜은 OpenRTB 실무 그룹의 작업을 출발점으로 한다. OpenRTB 실무 그룹은 기술 작업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며, 참가자는 제품을 소유하거나 다른 주도적인 기술을 보유해야 한다.

Yeahmobi는 모바일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의 선도기업이다. Yeahmobi는 모바일 기술 업체가 국제적인 성장을 단행하고, 적극적인 사용자를 확보하며, 재고를 현금화하도록 지원하고자 설립됐다. Yeahmobi는 YeahTargeter와 YeahDSP 같은 독자적인 기술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YeahTargeter는 구체적으로 전자상거래 광고주를 위해 설계된 리타겟팅 도구이며, YeahDSP는 최고의 트래픽원을 통합해 광고주의 실시간 입찰을 지원한다.

Yeahmobi는 기술 개발 성과를 기반으로 아마존, 구글, 트위터, FOX 네트워크와 같은 다른 OpenRTB 실무 그룹 회원들과 함께 최신 OpenRTB 사양을 개발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다.

IAB Tech Lab에 가입한 Yeahmobi는 면밀하게 업계 표준을 따르고, 국제 기술 기준에 맞도록 기술 제품을 업데이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Yeahmobi VP 겸 국제 비즈니스 이사 Daisy Wu는 “자사는 전 세계적으로 국제 광고 트래픽과 서버를 통합한다”라며, “IAB Tech Lab의 회원사로 가입한 후, 최신 기술 경향을 면밀히 따라가고, 모바일 광고와 마케팅 산업의 주요 기업과 의사소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306/2072702-1
Yeahmobi, IAB Tech Lab 회원사로 가입

출처: Yeahmob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