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K11 ARTUS,' 2019년 여름 Victoria Dockside 지구에서 개장

입력 2018-09-07 12:41  

[PRNewswire] 'K11 ARTUS,' 2019년 여름 Victoria Dockside 지구에서 개장

(홍콩 2018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개발업체 중 하나인 New World Development는 오늘, 자사의 예술디자인 지구 Victoria Dockside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컨셉이 들어선다고 발표했다. 침사추이 해안가에 자리 잡은 이 레지던스는 K11 ARTUS로, 내년 여름에 개장할 예정이다.

14층 규모에 287개 레지던스로 구성된 ARTUS는 K11 브랜드의 연장선에 있다. K11은 예술, 사람 및 자연을 포용하는 세계적인 고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K11 브랜드의 세 가지 핵심 속성을 포착한 ARTUS는 'Art'라는 영어 단어와 '집'을 뜻하는 라틴어 'Domus'가 결합한 혼성어다. 고객은 이와 같은 개별 레지던스에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고,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 수 있는 고무적인 환경에 놓이게 된다.

창의적인 사람과 지적인 사람이 모이는 공간인 ARTUS는 정통성을 옹호하고, 개인화를 음미하며, 럭셔리를 찬미하는 세상 경험이 많은 여행객을 위해 설계됐다. 절충적인 손길과 맞춤 요소로 이뤄진 각 스위트는 조용한 명상과 개인적인 연결성을 고무하는 개인 레지던스가 될 전망이다.

K11 설립자이자 New World Development 부회장인 Adrian Cheng은 "ARTUS는 환대 부문으로 확장함으로써 K11 브랜드의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라며 "자사는 안목 있는 방문객들이 심오한 아이디어를 반추하고, 창의적인 열정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개인용 레지던스를 설계함으로써 서비스 아파트 체험을 재구성하고자 한다. 단순한 거주 공간 이상인 ARTUS는 지적인 사람들이 영감을 찾을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의성과 협력을 보여주는 사례인 ARTUS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설계자들과 국제적인 건축 사무소 간에 결합된 인재풀을 반영한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뉴욕 기반의 건축 스튜디오 Kohn Pedersen Fox가 건물을 설계했고, 방콕 기반의 P Landscape (PLA)가 고객 여정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할 주변 녹지를 맡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콩 건축가 Andre Fu와 그의 스튜디오 AFSO가 내부 공간을 설계했다. Andre Fu는 ARTUS를 설계하면서 마음이 통하는 사람끼리 모이던 역사적인 장소의 정신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러 다른 문화를 횡단하는 이들 장소는 비판적 사고와 아이디어 공유를 장려한다. Andre는 이 서사를 기반으로 창의적인 정신에 활력과 영감을 불어넣는 현대 미술가의 공간으로 실내 공간을 상상했다. 고객은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 가구, 수작업으로 만든 세부 항목 및 변덕스러운 반전의 세계에 몰입하게 된다.

New World Development 환대&포트폴리오 관리 책임자 Paul Cunningham은 "ARTUS는 대부분의 서비스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주류 기업 개념과 차별화되고,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ARTUS는 장인정신, 맞춤 체험 및 디테일에 대한 정성을 보이고, 빅토리아 항구의 환상적인 경관을 제공한다. 호텔의 편리함과 서비스 아파트의 안락함을 결합한 ARTUS는 고객의 수요에 따라 단기 및 장기 체류를 포함하는 유연한 임대 상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빅토리아 항구와 홍콩 섬의 야외 해안가 전망을 자랑하는 ARTUS는 획기적인 Victoria Dockside 개발에서 한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Victoria Dockside는 침사추이에 자리 잡은 면적 300만 제곱피트의 예술디자인 지구다. 미국 매체에서 '홍콩의 허드슨 야드' 및 '홍콩에서 가장 기대되는 개장'이라고 언급한 Victoria Dockside는 개발 규모가 미화 26억 달러에 달하며, K11 Atelier 사무실 타워와 새로운 초고급 체험 소매, 예술, 문화 및 외식 공간인 K11 MUSEA를 포함한다.

K11 ARTUS와 그 영감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www.artus.com.hk/concept를 참조한다.

편집자 주:

K11 그룹 소개:
2008년 기업가 Adrian Cheng이 설립한 K11 그룹은 상업 및 주거 부동산에서 예술과 상업을 결합하며, 중화권과 전 세계에서 여러 부문에 걸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2018년 6월 설립 10주년을 맞은 K11 그룹은 자사의 가장 야심 찬 박물관-소매 개발 프로젝트 K11 MUSEA를 발표했다. K11 MUSEA는 모기업 New World Group이 홍콩에서 개발한 새로운 예술디자인 지구 Victoria Dockside의 중심에 들어설 계획이며, 2019년에 개장할 예정이다. K11 그룹은 플래그십 K11 Art Malls 외에 차세대 직장을 위한 사무실 건물 네트워크 K11 Atelier, 세상 경험이 많은 여행객들을 위한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K11 ARTUS, 개방 교육 플랫폼 K11 Kulture Academy, 테라리움에서 영감을 받은 변혁적 소매 개념 K11 Natural, 컨설팅&시장조사기관 K11 Chinese Millennials Taskforce, 중국의 예술가와 큐레이터를 양성하는 중국 최초의 비영리단체 K11 Art Foundation을 운영하고 있다.

K11 그룹은 홍콩에 기반을 두며, 중화권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유럽과 미국에서도 투자하고 있다.

Cheng 대표는 K11 그룹을 통해 끊임없는 혁신을 단행하고, "중국의 문화 생태계와 중국의 젊은 밀레니얼 및 Z 세대를 세계와 연결"하며, 이를 통해 중국 밀레니얼을 위한 새로운 국제 정체성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그 목적을 밝힌 바 있다. K11 그룹은 2023년까지 중화권 9개 도시에서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New World Development 소개
1970년에 설립된 New World Development Company Limited ("그룹", 홍콩 증권코드: 0017)는 1972년 홍콩에서 상장됐으며, 현재 홍콩 항생 주가지수에 반영되는 주식이다. 장인 운동으로 정의되는 독특한 개성이 들어간 일류 브랜드인 New World Group의 핵심 사업 영역은 부동산 개발, 부동산 투자, 기반시설과 서비스, 백화점 및 호텔이다. 2017년 12월 31일 현재 그룹의 총자산가치는 HK$4,681억에 달한다. NWS Holdings Limited (홍콩 증권코드: 0659)의 유효지분 약 61%, New World Department Store China Limited (홍콩 증권코드: 0825)의 유효지분 약 75%를 보유하고 있으며, New World China Land Limited를 완전 소유하고 있다.

영상 - https://cdn4.prnasia.com/002071/mnr/video/20180905K11ARTUS.mp4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758-1-a
K11 ARTUS - 예술디자인 지구 Victoria Dockside에 들어서는 럭셔리 호텔 레지던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758-1-b
K11 ARTUS 호텔 레지던스에서 상징적인 빅토리아 항구 하버프론트가 내려다보인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758-1LOGO

출처: K11 ARTU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