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세계무역센터협회 제50차 연례 총회, 멕시코 케레타로로 전 세계 옮겨

입력 2019-04-04 17:17  

[PRNewswire] 세계무역센터협회 제50차 연례 총회, 멕시코 케레타로로 전 세계 옮겨

-- 동 협회와 케레타로세계무역센터가 전 세계 무역 콘퍼런스를 공동 주최

(케레타로, 멕시코 2019년 4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고 상호 지원하는 300개 이상의 기업과 조직들로 구성된 네트워크 세계무역센터협회[World Trade Centers Association (WTCA)]는 세계무역센터 회원으로부터 온 500명 이상의 대표와 해외 무역 대표단 그리고 멕시코 현지 회사들이 모인 제50차 연례 총회(GA)를 주최한다. 4월 7-11일 사이에 멕시코 케레타로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는 동 협회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일 년 동안의 행사를 시작하는 것이기도 하다.

WTCA의 CEO인 스캇 퍼거슨은 "지금은 과거보다 더 국제 무역에서 협업해야 할 중요한 시점"이라면서 "우리가 세계적 차원에서 서로를 연결함으로써 무역 및 투자 촉진에 집중한 덕분에 우리 회원들은 국제 무역에 늘 우호적이지 않을 수도 있는 환경 속에서 지역 회사와 투자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별한 위치에 있다. 앞으로 1년 동안 우리는 우리 협회와 회원들의 반세기에 걸친 세계 무역 커넥티비티를 기념할 것이며 다음 50년을 계획하기 위한 케레타로 회의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2019년 총회 주최자로 선정된 케레타로WTC는 멕시코의 중심부에서 최고의 행사 진행을 약속한다. 프로그램을 통해 동 지역과 전체 WTC 무역 생태계에 있는 다양한 업계에서 중요한 커넥션을 만들 기회가 주어진다.

케레타로WTC의 최고운영책임자 카를로스 우리베 메넨데스는 "케레타로는 멕시코의 중심부에 있으며 근처에 멕시코시티와 과달라하라와 같은 다른 주요 도시가 있다는 점이 국제 무역이 성사되기 좋은 입지"라면서 "올해 총회를 주최하게 되어 영광이며 참가자들이 케레타로를 살고, 일하며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활기찬 곳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번 총회는 이틀 동안의 "혁신, 기술과 지속가능성"(ITS) 서밋으로 구성되며 의료 연구와 개발, 농업과 식량 그리고 항공우주 제조 등 동 지역의 핵심 분야에 집중한다. 마스, 네슬레와 제네럴일렉트릭과 같은 각 분야 최고의 회사들이 새로운 발견, 기술과 트렌드 등을 발표한다.

남은 어젠다는 톰슨 로이터에서 일하며 수상 경력이 있는 미디어 및 지속가능성 리더십 전문가 세라 베클리, FP애널리틱스 설립자 겸 매니징디렉터 클레어 케이시, 멕시코 외무부 북미 담당 차관 헤수스 세아데 그리고 월드스트래티지 사장 겸 설립자 안젤라 마샬 호프만 등과 같은 쟁쟁한 라인업의 연사들을 약속하고 있다.

후원사에는 공식 항공사인 에어로멕시코, 카사 케레타나 데 라스 아르테사니아스, 센트럴 스튜디오스 앤드 미디어 허브, 그루포 프로젝토스, 프로덕시오네스 넥스, 미디어 마스터, 엘 피난시에로, IME, IENTC, WTC CDMX, 카페 푼타 델 시엘로, 윌슨센터, 저틀과 자쿠아가 들어 있다.

그 외 커머셜 협력사에는 케레타로 지방 정부, 아시아태평양, 유럽, 중동, 북미와 남미의 WTC 회원, 보르티스IT, 시트랙, 슈왈츠만스쿨과 칭화대학이 들어 있다.

제50차 총회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events.bizzabo.com/WTCAGA2019를 방문하기 바란다.

세계무역센터협회
세계무역센터협회(WTCA)는 약 100개 나라에 있는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상호 지원하는 300개 이상의 기업과 조직들로 구성된 네트워크이다. "세계무역센터(World Trade Center)"와 "WTC" 상표를 소유하고 있는 WTCA는 회원들에게 이 브랜드에 대한 독점권을 라이선스하여 자신들이 독자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상징적인 부동산, 시설과 무역 관련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WTCA의 목표는 동 협회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행사, 프로그램과 리소스로 구성된 견고한 포트폴리오와 회원들의 참여를 통해 전 세계 무역 및 투자를 유도하고 촉진함으로써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wtca.org를 방문하기 바란다.

케레타로세계무역센터
북적거리는 도시 케레타로에 있는 케레타로WTC는 전 세계 WTCA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들의 사업 목표를 개발하고 확대하고 싶은 회사들을 위한 관문이다. 케레타로WTC는 협력사와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네트워킹과 사업 기회, 연수, 지원과 자문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레타로WTC 빌딩은 협업을 장려하기 위해 설계된 자체 공동작업 공간 등 최고의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wtca.org/world-trade-center-queretaro를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
Sara Stephens
전화: +1 646.428.0675
이메일: WTCA@allisonpr.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846398/World_Trade_Centers_Association.jpg

출처: 세계무역센터협회 (World Trade Centers Associ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