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C '신입사관 구해령' 넷플릭스 공개 外

입력 2019-07-05 09:52  

[방송소식] MBC '신입사관 구해령' 넷플릭스 공개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글로벌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는 MBC TV 새 수목극 '신입사관 구해령'을 전 세계 가입자를 대상으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영어권 지역은 오는 17일부터 한국 정규 방송 종료 1시간 후 공개되며 일본은 오는 9월 20일 자정부터 1~20화가 동시에 공개된다. 나머지 국가들은 이달 27일부터 매주 토요일 두 회차씩 선보인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주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 시대 여사(여성 사관)가 있었다고 가정해 그린 픽션 사극이다.


▲ SBS TV 부부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인 배우 신동미-허규 부부가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KAVA)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두 사람은 앞으로 폭력과 학대 피해자를 대상으로 한 KAVA의 의료와 법률 지원, 심리 재활 등 활동을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신의진 KAVA 회장은 "두 분을 통해 폭력 학대 예방과 치유라는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활동에 대해 더욱 친근한 관심을 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 KBS 2TV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연예가중계'에서 최근 세상을 등진 배우 전미선의 생전 미공개 인터뷰를 공개한다.
고인은 비보 하루 전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을 앞두고 '연예가중계'에서 인터뷰를 했다. 제작진은 인터뷰를 통해 명품배우 30년 연기인생과 마지막 발자취를 조명한다.
생전 고인과 함께 작품을 한 드라마 PD들의 안타까운 마음도 담긴다.


▲ tvN 주말극 '아스달 연대기'는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첫 주자로 가수 에일리가 나선다고 소개했다.
에일리가 부른 '운명의 시'는 지난 7화부터 10화까지 엔딩에 삽입된 곡으로,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완성됐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 CJ ENM 투니버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에서 '7월 여름! 신비아파트가 스타필드 하남에 떴다!' 이벤트를 연다.
체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며,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체험존과 뮤지컬 공연 등을 만난다.
이벤트 기간 '신비아파트', '벅스봇 이그니션', '로봇트레인', '카드캡터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매장도 상시 운영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