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 본격 운영 "서비스 품질 향상"

입력 2019-07-11 11:04  

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 본격 운영 "서비스 품질 향상"



(정선=연합뉴스) 배연호 기자 = 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강원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문을 연 강원랜드 고객만족센터는 리조트 방문객을 대상으로 안내, 편의 제공 등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주요 업무는 리조트 상품·주변 관광지 안내, 휠체어·유모차·휴대폰 충전기 등 물품대여, 고객용 PC·음료 등 휴게공간 관리, 상품권 판매 등이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강원랜드 관계자는 11일 "전담인력을 새롭게 구성하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by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