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 하절기 앞두고 아이스 음료 구색 강화

입력 2020-04-22 11:34  

편의점 업계, 하절기 앞두고 아이스 음료 구색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GS25는 하절기를 앞두고 차별화 콘셉트의 아이스 음료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S25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하는 팥빙수라떼와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 등을 파우치 상품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곤약 알갱이가 들어있는 골든키위에이드나 오징어먹물로 색감을 낸 빅블랙레몬에이드 등 이색 상품도 출시한다.
대용량 커피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커피 제품 3종은 1ℓ짜리 대용량으로도 내놓는다.
또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내달부터 아이스 음료에 동봉된 빨대를 옥수수 소재로 만든 생분해 친환경 빨대로 바꾸기로 했다.


이마트24도 하절기에 파우치 음료 매출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구색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민생 로스티드 2종을 파우치로 출시하고 원두커피 업체 쟈뎅과 공동기획한 1ℓ짜리 파우치 커피 2종도 내놓는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