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Catalent, 로컬 및 글로벌 임상공급 솔루션 제공 위해 일본 시설 인수

입력 2020-05-21 13:05  

[PRNewswire] Catalent, 로컬 및 글로벌 임상공급 솔루션 제공 위해 일본 시설 인수

(서머셋, 뉴저지 2020년 5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21일, 임상공급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Catalent(NYSE:CTLT)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에 위치한 Teva-Takeda Pharmaceuticals로부터 일본 시가현의 미나구치에 위치한 임상 포장시설을 인수하는 계약을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임상 연구를 지원하는 새로운 임상 GMP 제조 및 유통 허브가 구축될 전망이다. 이번 인수 거래는 2020년 7월 1일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세부적인 재무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약 6만 제곱피트에 달하는 이 시설은 Catalent의 아시아태평양 임상 공급망 중 가장 큰 규모가 될 전망이다. 이 신규 시설은 고객에게 Catalent의 페스트체인(FastChain(R)) 서비스인 수요에 따른 공급 서비스, 1차(내부) 및 2차(외부) 포장, 저장 및 유통을 위한 다양한 온도 옵션, 그리고 임상 반납 및 파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시설은 가케가와에 있는 Catalent의 기존 일본 임상 공급 시설과의 제휴를 통해 운영될 예정이며, 일본 내 고객뿐만 아니라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atalent 임상 공급 서비스 사장 Ricci Whitlow는 "이 새로운 시설은 당사가 바랐던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로의 역량 확장에 필요한 능력을 제공한다"라며 "이는 중국과 싱가포르의 임상 공급 사업에 대한 최근 투자 확대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지 임상 공급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 전문지식과 역량을 쌓고, 글로벌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그리고 생물학과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연구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립된 것이 바로 현재의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영국, 독일, 싱가포르, 일본, 중국 지사와 50개 이상의 창고가 연계된 확장 네트워크를 통해 Catalent의 임상 공급 서비스는 글로벌 임상시험을 지원하기 위한 광범위한 국제 규율과 유통 요건을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atalent의 임상 공급 서비스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clinical.catalent.com 을 참조한다.

편집자 주:

Catalent 임상 공급 서비스
Catalent는 임상 공급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소규모 분자, 생물학, 세포 및 유전자 치료를 위한 종합적이고 유연한 솔루션과 병원의 치료 과정을 가속하기 위한 통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Catalent는 임상 공급 관리, 포괄적인 포장 솔루션, 대조약 소싱, 콜드 체인 저장 및 글로벌 배포를 포함한 전체 범위의 서비스와 환자 직접 공급 및 수요에 따른 공급을 포함한 전문 공급망 서비스를 제공한다. 80개국 이상에서 수천 건의 연구를 통해 25년 이상의 경험을 통합하며, 6개 대륙에서 9개 GMP 임상 포장 시설과 50개 이상의 전략적 위치에 자리 잡고 있는 Catalent는 규모 및 복잡성과 관계없이 전 세계적으로 임상시험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포괄적인 서비스, 글로벌 규모 및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Catalent
Catalent는 의약품, 생물의약품,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소비자 건강 제품을 위한 첨단 배송 기술, 개발 및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85년 이상 업계를 지켜온 Catalent는 더 많은 고객을 위한 제품을 빠르게 시장에 출시하고,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며, 신뢰성 높은 글로벌 임상 및 상용 제품의 공급을 보장함으로써 그 전문성을 입증했다. Catalent는 40개 이상의 시설에서 2,400명 이상의 과학자와 연구자를 포함한 13,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했으며, 2019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연간 2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했다. Catalent의 본사는 뉴저지주 서머셋에 있다.

Catale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catalent.com을 참조한다.

더 많은 제품과 더 나은 치료법을 안정적으로 공급합니다.™

문의처:

Chris Halling
+44 (0)7580 041073
chris.halling@catalent.com

Serena Yu
+86 (21)5046 0808
serena.yu@catalent.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515/2796142-1

출처: Catalen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