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oodix, Dream Chip Technologies 인수 완료

입력 2020-08-03 21:09  

[PRNewswire] Goodix, Dream Chip Technologies 인수 완료

(선전, 중국 2020년 8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오늘, 업계 주도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통합 솔루션 업체 Shenzhen Goodix Technology Co. Ltd.가 Dream Chip Technologies GmbH(DCT)의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DCT의 인수는 Goodix가 다각화된 전략을 구상하고, 글로벌 엔지니어링 인재를 통합하기 위한 핵심 단계다. DCT의 강력한 기술, 제품 및 시장 침투율은 빠르게 성장하는 Goodix의 혁신 팀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확산 중인 전 세계 고객 기반에 스마트 모바일 기기와 자동차용 통합 솔루션을 신속하게 공급하는 Goodix의 역량을 한층 더 확장시킬 전망이다.

최근 Goodix는 현대 및 Lynk & Co와의 공동 작업으로 디자인상을 받았다. 이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시장으로 확장하는 Goodix에 대한 소비자의 확실한 인정이라 할 수 있다. Goodix는 자율 시스템에 집중하는 DCT를 인수함으로써, 전 세계 자동차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는 자사의 기술 역량을 더 강화했다. 대형 SoC, FPGA,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DCT 이미지 신호 처리팀이 Goodix의 기술팀에 합류함으로써, 더 완전하고 포괄적인 연구개발팀을 보완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측의 통합으로 스마트 모바일 기기 시장에 더 향상 및 확장된 제품을 공급하게 될 전망이다.

Goodix CEO David Zhang은 "DCT의 성공과 시장 승인 기록은 차량 애플리케이션과 ISP 부문에서 자사의 전략적 개발 방향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여기에 자사의 시장 주도적인 입지가 더해져, 양측의 통합 고객 기반에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매우 좋은 입지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DCT CEO Peter Schaper는 "이번 인수는 자사 입장에서도 매우 중요한 행보"라며 "자사는 이제 Goodix의 근본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을 완전한 ASIC 사업에 참여시키고, 우수한 칩 설계 역량뿐만 아니라 완전하고 입증된 고품질 ASIC 공급망까지 갖춰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로써 차량 편의 기능을 비롯해 자율주행 부문까지 지원하게 됨으로써, 전산력이 부족한 SoC에 대한 미래의 모든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Goodix 소개
Goodix Technology(SH: 603160)는 IC 설계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기반으로 하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다. Goodix는 스마트 장치, IoT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차 전자공학을 위한 업계 주도적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한다. Goodix는 글로벌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가장 큰 생체인증 솔루션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goodix.com을 참조한다.

Dream Chip Technologies 소개
Dream Chip Technologies GmbH (DCT)는 대형 ASIC, PFGA,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의 무공장 반도체 기술 기업으로, 적용 과정에서 자동차 시각 시스템에 특히 집중한다. 전 세계 여러 산업 부문에 종사하는 업체들이 DCT의 전문지식과 우수한 엔지니어링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DCT의 사명은 정교한 시각 기술로 고객을 지원함으로써 수요와 공급 간의 간극을 메우고, 이를 통해 핵심 사업을 간과하지 않으면서 신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전략은 동시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사업 안정성과 꾸준한 성장을 보장한다. DCT의 강력한 개발팀은 25년 넘게 고객에게 디자인 경험을 제공해왔다. DCT의 주요 강점은 이미지 신호 처리, 장치 상호네트워킹 및 자율주행 시스템이다. Goodix는 현재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100명이 넘는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dreamchip.de를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Sunny Wang
+1 (857) 272-2424

출처: Goodix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