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새로운 장치 게임 허브 'HUAWEI GameCenter' 글로벌 출시

입력 2020-08-04 17:55  

[PRNewswire] 화웨이, 새로운 장치 게임 허브 'HUAWEI GameCenter' 글로벌 출시

(베이징 2020년 8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3일, 화웨이가 33개 국가와 지역에서 자사의 공식 게임 서비스 및 배포 플랫폼인 'HUAWEI GameCenter'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GameCenter는 고품질 콘텐츠와 특전을 통해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를 통합하도록 설계된 플랫폼이다. 아시아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및 기타 지역의 화웨이 사용자들은 이제 AppGallery를 통해 HUAWEI GameCenter를 다운로드받고 사용함으로써 더 풍부한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다음 수준의 게임 경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게임 세계



GameCenter는 사용자를 위한 원스톱 게임 서비스 플랫폼과 독특한 체험을 선사하며, 두 가지 핵심 서비스인 콘텐츠 서비스와 사용자 특전을 통해 게임 플레이어에게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GameCenter를 통해 사전 주문 게임, 신규 게임 및 인기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통해 독점 온라인 게임 패키지와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프로파일을 성장시키고, 추가 할인을 받으며, 상당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주된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신규 출시 게임 정보를 가장 먼저 접하고, 신규 게임을 가장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다.
GameCenter는 화웨이 플랫폼에서 독점 제공되는 주요 게임이 글로벌 출시되는 플랫폼이다. 여기에는 Starship Legion-AMG, BORN AS EPIC, Farm Legend, Survival Road, Ellr Land 등과 같은 게임이 포함된다.
또한, 사용자는 Dynasty Legends: True Hero Rises from Chaos, Goddess MUA 같은 다른 신규 게임도 찾을 수 있다.

-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게임을 절대 놓치지 않게 된다.
소비자는 GameCenter 플랫폼에서 아이들 히어로즈, The Origin of Chaos, Brain Out, AFK 아레나, 라이즈 오브 킹덤즈: Lost Crusade, 로드 모바일, 장대한 자동차 액션 레이싱 게임인 아스팔트 9: 레전드, Saint Seiya Awakening: Knights of Zodiac, 완미세계(Perfect world) 등과 같은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GameCenter에서는 독점적인 선물과 상품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HUAWEI GameCenter에서만 제공되는 여러 가지 특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한 예로, Last Day Rules: Survival과 Starship Legion-AMG를 플레이할 경우 골드 코인과 기간 한정 소품 같은 독점 패키지 혜택을 받고,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새로운 게임 허브 GameCenter를 탐색하면서 서프라이즈 혜택도 발견할 수 있다.




개발자는 GameCenter를 통해 사업 성공을 거두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를 유치 및 유지할 수 있다.

화웨이와 창작 작업을 하는 개발자에게 있어 GameCenter의 출시는 세계적으로 7억 명이 넘는 화웨이 사용자로 구성된 더 광범위한 소비자 집단을 공략 가능한 기회를 뜻한다. 160만 명의 화웨이 모바일 서비스(Huawei Mobile Services, HMS) 개발자가 이미 화웨이의 칩셋-장치-클라우드 역량을 통합하는 독특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들고 있다. 또한, 이들 개발자는 올-시나리오 역량, 세계적인 배포 채널, 풀-사이클 운영관리 및 지원을 제공하는 HMS 에코시스템을 통해 잠재력을 발휘하고, 더 많은 헌신적인 팬을 공략할 수 있다. HUAWEI GameCenter는 Lilith games, IGG, Gameloft, Forshow games 등 세계 최고의 게임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GameCenter의 출시로 인해, 게임 부문 개발자는 다음을 포함한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개발자가 해외 지역에서 게임에 대한 지역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무료 전문 평가 서비스. 이 서비스는 개발자가 자신의 앱을 현지화하는 것을 지원한다. 덕분에 개발자는 다양한 시장의 플레이어에게 더 관련성이 높고, 흥미진진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HMS Core에 게임을 통합해야 하는 개발자를 위해, 화웨이는 HMS Core와의 통합을 촉진하는 기술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 10억 달러 규모의 인센티브 펀드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Shining-Star'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완전한 앱 개발 라이프 사이클, 개발 혁신을 위한 자금 지원, 사용자 증가, 마케팅 및 개발자를 위한 기타 측면을 포함한다.
- 개발자는 화웨이와 공동으로 개발 작업을 수행할 때 더 높은 수익 지분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개발자가 더 많은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도록 GameCenter 내에서 광고와 홍보 공간도 제공할 예정이다.

GameCenter는 앞으로 나올 업그레이드 버전에서 인-앱 소셜 커뮤니티도 만들 예정이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GameCenter 내에서 사교 활동을 하고, 친구를 사귀며, 관심사가 같은 팬과 커뮤니티를 만들 수도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03/2874313-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03/2874313-1-b

출처: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