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롯데백화점, 모피 선착순 100만원 균일가 판매

입력 2020-08-08 07:00  

[주말N쇼핑] 롯데백화점, 모피 선착순 100만원 균일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번 주말 백화점은 속옷과 신발 등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은 과일 등 식품과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영등포점은 12일까지 모피 역시즌 상품전을 열고 국제모피와 진도모피, 우단모피, 근화모피 등 브랜드의 상품 각 5점씩을 선착순으로 100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건대스타시티점은 13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미소페, 소다, 슈콜렛의 여름 신발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2일까지 B블록 1층 행사장에서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여성·남성 란제리를 최대 8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2일까지 1층 특설행사장에서 뉴발란스 균일가 행사를 열고 9만원대 상품을 3만원대에, 12만원대 상품을 4만원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1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속옷 브랜드 비너스의 전 품목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10층 행사장에서 여름 침구 특가전을 열고 베개, 이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한다.
목동점은 13일까지 본관 지하 2층 식품관에서 제주관광협회와 함께 'THE 제주 마켓'을 열고 제주 주스, 제주 은갈치 김밥 등 제주 음식을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7층 이벤트홀에서 비너스 여성 속옷과 크록스 샌들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하남점은 28일까지 마돈나와 마이클 잭슨, 김연아, 유재석, 비 등 전 세계 유명인사 30명을 밀랍 인형으로 만들어 선보이는 전시를 연다.
▲ 이마트 = '썸머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어 텐트, 그늘막, 침낭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하고, 이글루 아이스박스를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수영복은 50% 할인되고, 샌들과 슬리퍼는 5천원 균일가 판매한다.
신세계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토종닭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생오징어 등 수산물과 찰옥수수를 비롯한 농산물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12일까지 전국 유명 산지 포도·샤인머스켓 모음전을 연다. 블랙타이거 새우를 비롯한 갑각류와 유기농 표고버섯 등 친환경 국산 과일·채소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 G마켓 = 술안주용 가공식품과 마른안주, 숙취해소 음료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 옥션 = 쿠첸 기획전을 열고 6인용 압력밥솥, 전자레인지, 살균건조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전 회원에게 5%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1만5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 G9 = 동물복지 유정란, 유기농 두유, 유기농 고구마 등 친환경 식품 기획전을 연다. 모든 회원은 7%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