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 아시아 투자자들을 펀드에 유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10 17:25  

[PRNewswire]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 아시아 투자자들을 펀드에 유치

[PRNewswire]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 아시아 투자자들을 펀드에 유치

(시카고 2020년 8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토신 오두월의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 (Building AQuisition Partners United)는 시카고 남부에 있는 건물 수백채를 매입하는 전략을 가지고 1억 달러 규모의 부동산 펀드를 출범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현재 동 펀드는 홍콩과 동남아에 있는 아시아 투자자들을 유치한다는 데에 그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틀림없이 가장 가치가 높은 미국 부동산을 공격적으로 매입하려고 한다.

홍콩의 부유한 주민들은 무역 분쟁과 정치적인 불안정이 불황의 가능성을 예고함에 따라 자신들의 현금 보유를 수년래 최대 수준으로 높였다. 컨설팅 기업 캡제미니에 따르면 이 도시의 부자들은 자신들 총자산의 거의 삼 분의 일을 현금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가져 본 적이 없는 수준이라고 한다. UBS 자산관리 부문과 데이터 제공사 캠프덴웰스에 따르면 슈퍼리치의 재산을 투자하는 자문사들인 홍콩의 패밀리오피스들 또한 관리 자산의 12~14%를 현금으로 돌렸다고 한다.

홍콩에 계속 투자해야 한다는 이야기들은 정치적 불안정과 코로나바이러스 공포에 따라 보류되었다. 에바 로 아시아패밀리오피스협회 설립자 겸 회장은 "직접 투자에 관련된 몇몇 중요한 논의들이 잠시 보류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홍콩 부자들은 덜 알려진 미국 투자 법인에 눈을 돌려 자신들의 현금을 그들에게 적절하게 투자하고 있다.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는 저층, 중층 및 고층 아파트 빌딩의 대량 매입 및 개발을 통해 아시아 투자자들에게 년간 수익과 높은 이익 배당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동사는 "가치를 늘리고" 안정된 자산을 매입한 후 월간 현금흐름과 순수익을 최대화해주는 운영의 효율성을 통해 동 자산을 미래의 자산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는 리샤우키, 조셉 라우, 퀑시우힝, 프랜시스 초이 그리고 피터 우와 같은 홍콩의 부유한 가문들이 적절하게 자신들의 재산을 불리고 보전하기 위해 눈을 돌리는 형태의 업체이다.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http://www.bapunited.com/ ]는 저층, 중층 및 고층 아파트 빌딩과 상업용 부동산의 대량 매입과 개발을 통해 미국 도시들의 경제적 활력을 회복시키는 도시 재개발 사업자 토신 오두월이 설립한 규정 D 506(c) 펀드이다. BAP유나이티드는 부동산 개발, 상업용 부동산 협상, 부동산 판매 및 건물 관리 분야에서 수년 동안 종사해왔다. 동 조직은 빛을 잃어버린 지역을 재개발함으로써 21세기형 주거 단지로 만드는 작업을 견인하고 있는 동시에 순자산이 엄청나게 많은 개인이 자신들의 재산을 안전하게 불릴 수 있는 안전한 곳이라는 사실을 스스로 입증하고 있다. 토신 오두월은 info@BAPUnited.com 혹은 +1-973-832-3036을 통해 직접 연락할 수 있다. www.BAPUnited.com.

동영상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25863/Building_AQuisition_Partners_United.mp4

출처: 빌딩어퀴지션파트너스유나이티드(Building AQuisition Partners Unite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